'내일 그대와' 이제훈♥신민아, 달콤한 3개월 차 '신혼부부 케미'
입력: 2017.02.04 17:25 / 수정: 2017.02.04 17:25
내일 그대와 이제훈♥신민아 신혼부부 케미.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핑크빛 기류를 보였다. /CJ E&M 제공
'내일 그대와' 이제훈♥신민아 '신혼부부 케미'.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핑크빛 기류를 보였다. /CJ E&M 제공

'내일 그대와' 이제훈, 시간여행자가 된 이유는?

[더팩트ㅣ김민지 기자] '내일 그대와' 이제훈♥신민아 커플의 '달콤한 케미'가 눈길을 끈다.

4일 오후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극본 허성혜, 연출 유제원) 2회 방송을 앞두고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은 송마린(신민아 분)이 샤워 가운을 입고 유소준(이제훈 분)의 팔짱을 끼고 있는 장면으로 소준은 난데없이 펼쳐진 상황을 본 사람처럼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소준은 늘 그랬듯 미래로 건너가 자신의 집을 찾았는데 집에는 결혼식 사진이 걸려있고 자신을 남편이라 부르는 마린이 눈 앞에 있었던 것. 그 시기가 현재와 그리 멀지 않은 3개월 후라는 것을 알게 된 소준은 대혼란에 빠지게 된다.

'내일 그대와' 2회에서는 소준이 시간 여행자가 된 이유와 마린과의 단단한 운명의 연결고리가 드러나며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내일 그대와'는 사랑스럽고 발랄한 무한 긍정녀 송마린(신민아 분)과 첫 만남 후 3개월 만에 마린과 결혼할 운명으로 엮인 투자회사 CEO 유소준(이제훈 분)의 알콩달콩 로맨스를 그린다. 2회는 4일 오후 8시 방송된다.

breeze52@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