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너의 이름은', 하하보다 빨리 탈락하는 멤버 있을까?
입력: 2017.01.21 17:00 / 수정: 2017.01.21 18:20

무한도전 너의 이름은, 웃음 사냥 성공할까? MBC 무한도전 너의 이름은 두 번째 이야기에선 박명수, 정준하, 양세형 등이 인지도 테스트에 나선다. /무한도전 방송화면 갈무리
무한도전 '너의 이름은', 웃음 사냥 성공할까? MBC '무한도전 너의 이름은' 두 번째 이야기에선 박명수, 정준하, 양세형 등이 인지도 테스트에 나선다. /무한도전 방송화면 갈무리

무한도전 '너의 이름은', 두 번째 '박명수·정준하·양세형'

[더팩트ㅣ변동진 기자] 무한도전 '너의 이름은', 탈락하는 멤버는?

21일 오후 6시 20분 MBC '무한도전'에선 '너의 이름은'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무한도전 '너의 이름은' 특집은 퇴근을 걸고 하는 인지도 테스트다. 자신이 누군지 모르는 사람을 찾아야 퇴근할 수 있는 게 이번 미션의 목적이다.

앞서 '너의 이름은' 첫 번째 이야기에선 하하가 미션 시작 3시간 만에 탈락해 자존심을 구겼다.

이번 두 번째 이야기는 박명수, 정준하, 양세형 등 세 사람이 자존심을 건 승부를 펼친다.

특히 무한도전 맏형 박명수와 정준하는 유재석과 함께 인지도 대결에 나서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아울러 양세형은 하하와 테스트를 도와줄 '닮은 꼴' 백청강과 함께 미션에 나선다.

한편 무한도전 '너의 이름은' 두 번째 이야기는 이날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bd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