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크라운제이-서인영.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측은 18일 "크라운제이-서인영이 하차한다"고 밝혔다. /JTBC 제공 |
크라운제이-서인영, '가상 부부' 종결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가수 크라운제이-서인영 가상 부부가 친구 관계로 최종 마무리를 지었다.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 측은 18일 <더팩트>에 "크라운제이-서인영이 하차한다"고 밝혔다.
이어 "애초 두 사람이 서로 결혼할 사이가 될 수 있을지 타진하기 위해 가상결혼을 다시 한 건데 최근 두 사람이 친구로 남겠다는 의사를 제작진에 전달했다"며 "제작진도 두 사람 의견을 받아들이기로 해 하차가 결정됐다"고 설명했다.
또 "두 사람 방송분 마지막 방송은 오는 31일이며, 후속 출연자 건은 논의하고 있는 단계"라고 덧붙였다.
가수 크라운제이-서인영 가상 부부는 오는 31일 방송을 끝으로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하차한다. /JTBC 제공 |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은 지난 2008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1에 출연한 원조 '가상 부부'다. 크라운 제이의 개미를 닮은 외모, 서인영의 여왕개미 같은 성격에 두 사람은 '개미 커플'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시청자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두 사람은 8년이 지난 시점인 지난해 '님과 함께'에 합류해 가상 부부로 다시 만났고, 같은 해 11월 열린 해당 프로그램 기자간담회에서 "가깝지만 어설픈 관계를 정리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프로그램 합류 이유를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