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AOA 개인 활동도 '1/N'로 정산…돈 쓸 방법을 모르겠더라"
입력: 2017.01.03 17:05 / 수정: 2017.01.03 17:05

AOA 설현 돈 벌어서 쓴 곳은?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걸그룹 AOA 설현이 AOA 정산에 관해 털어놓는다.

2일 방송될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AOA 설현과 유병재가 출연한다.

특히 정유년 첫 게스트로 출연한 설현은 AOA의 정산에 관해 말문을 열어 주목 된다. 설현은 "지난해에만 20개가 넘는 광고를 촬영했다"고 말했고, 이 말에 MC들은 "수입 정산 후 처음 큰 돈이 들어왔을 때 어떻게 썼냐"고 물었다.

AOA 설현이 밝힌 AOA 정산 방법은? AOA 설현이 AOA의 정산 방법과 다이어트 비법 등을 공개한다. /더팩트DB
AOA 설현이 밝힌 AOA 정산 방법은? AOA 설현이 AOA의 정산 방법과 다이어트 비법 등을 공개한다. /더팩트DB

설현은 "멤버들의 개인활동도 전부 1/N으로 배분한다. 수입이 없었던 기간이 너무 길어서 정산을 받아도 돈 쓰는 방법을 잘 모르겠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설현은 가족들에게 어떤 선물을 했는지와 나를 위해 어떤 지출을 했는지도 언급했다.

이어 공개된 AOA 숙소의 냉장고에는 고구마, 저칼로리 간식 등 다이어트 식단은 물론 설현이 좋아하는 고기 반찬들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설현은 이날 본인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설현은 "나는 아침을 든든히 먹어도 저녁을 든든하게 먹게 되더라"면서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했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다 마침내 찾은 비법을 공개한다.

설현의 '냉장고를 부탁해'는 2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된다.

bd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