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스피커 정체, 배우 홍경인…바이올린맨은 '김필'?
입력: 2016.12.18 17:46 / 수정: 2016.12.18 17:46

복면가왕 스피커 정체 공개. 복면가왕 스피커의 정체는 배우 홍경인으로 18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공개됐다./MBC 일밤-복면가왕 방송 화면 갈무리
복면가왕 스피커 정체 공개. 복면가왕 스피커의 정체는 배우 홍경인으로 18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공개됐다./MBC '일밤-복면가왕' 방송 화면 갈무리

복면가왕 스피커, 홍경인 "한동안 사업했다"

[더팩트 | 오경희 기자] 복면가왕 스피커의 정체는 배우 홍경인이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에 맞서 4인의 준결승 진출자들이 솔로곡 무대를 펼쳤다.

먼저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는 '스피커'와 '바이올린맨'이 함께 무대에 올랐다.

강타는 "스피커는 신승훈 씨의 정말 팬 같다. 노련하게 연습을 많이 한 것 같다. 가수는 아닌 것 같다"고 예상했다.

'스피커'와 '바이올린맨'의 대결은 결국 바이올린맨의 승리로 끝났다.

대결 직후 정체를 공개한 '스피커'는 배우 홍경인이었고, 그는 "한동안 사업을 했다. 이제 다시 연기를 하고 싶어서 점차 계획 중이다"라고 근황을 밝혔다.

한편 '양철로봇''조율하고 가실게요! 바이올린맨'과 '시간을 달리는 토끼'의 정체를 두고 누리꾼들은 각각 신용재와 김필, 볼빨간 사춘기의 안지영으로, '하트다 하트여왕'은 박기영으로 추정하고 있다.

한편 '복면가왕'은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오로지 목소리 하나로만 노래 대결을 펼치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ar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