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스타어플] 이준기, 한류 매거진 KWAVE M 표지 장식
입력: 2016.12.10 05:00 / 수정: 2016.12.10 05:00
배우 이준기가 한류 매거진 KWAVE M 표지를 장식했다. /KWAVE M 제공
배우 이준기가 한류 매거진 KWAVE M 표지를 장식했다. /KWAVE M 제공

[더팩트|권혁기 기자] 한 주간 한류 스타들의 행보를 한눈에 살펴보는 '스타 어플'입니다. 이번 주에는 배우 이준기가 한류 매거진 KWAVE M 표지를 장식했다는 소식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어떤 한류 스타의 소식이 있었는지 <더팩트>가 살펴봤습니다.

◇ 이준기 "팬은 든든한 조력자이자 동반자"

배우 이준기가 한류 매거진 KWAVE M 46호 표지모델을 장식했다.

최근 일본 도쿄에서 KWAVE M과 화보 촬영에 임한 이준기는 이번 화보에서 자신의 내면에 있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개러지록 무드를 콘셉트로 임했다. 도쿄 시내의 다양한 장소들을 이동하며 늦은 밤에서야 마친 촬영에서 그는 오히려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는 후문이다.

이준기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잠시 방황했던 십대 시절 아버지와 1년 남짓한 시간동안 함께 택견도장을 나갔다. 당시 흔들렸던 나를 바로잡고 중심을 세울 수 있도록 곁에서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질풍노도 시기, 든든하게 붙잡아준 아버지에 대한 기억을 꺼냈다. 그는 "지금도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나를 가장 잘 받아주는 사람"이라고 아버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이준기는 "팬들은 내 든든한 조력자이자 동반자 그리고 원동력이 돼 줄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팬들에 대한 신뢰를 드러내며 "요즘 영어공부에 집중하고 있어 수업도 듣고 미드나 유튜브 채널도 봐가면서 복습한다"라고 말했다.

보이그룹 비아이지가 미국 LA 한인 교포를 대상으로 한 월간지에서 개최하는 행사에 참석해 무대를 꾸민다. /GH엔터 제공
보이그룹 비아이지가 미국 LA 한인 교포를 대상으로 한 월간지에서 개최하는 행사에 참석해 무대를 꾸민다. /GH엔터 제공

◇ 비아이지, 에릭남과 LA 한인 교포 월간지 행사 참석

5인조 보이그룹 비아이지(B.I.G)가 가수 에릭남과 함께 미국 LA 한인 교포를 위한 영문 월간지 행사에 참석한다.

지난 8일 Kore ASIAN MEDIA(이하 KoreAm)가 개최하는 '15th Annual Unforgettable Gala'에 초대받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LA로 출국한 비아이지는 에릭남과 함께 10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오후 1시 30분) 무대에 오른다. 공연은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 된다.

'Annual Unforgettable Gala'는 미국에서 발행되는 한인 교포를 위한 영문 월간지 KoreaAm이 주최하는 행사로, 세계 각지에서 활동하는 영향력 있는 아시아계 미국인 예술가들이 초청돼 시상식과 함께 축하무대가 펼쳐진다.

최근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아프로디테'와 데뷔곡 '안녕하세요'로 강렬하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LA의 밤을 뜨겁게 달군다는 계획이다.

마이네임이 일본서 데뷔한지 4주년을 맞이해 정규 4집 앨범을 발매했다. /에이치투미디어 제공
마이네임이 일본서 데뷔한지 4주년을 맞이해 정규 4집 앨범을 발매했다. /에이치투미디어 제공

◇ 마이네임, 일본서 데뷔 4주년에 맞춘 정규 4집 앨범 발매

5인조 보이그룹 마이네임(세용 인수 준Q 채진 건우)이 7일 일본 정규 4집 앨범 'ALIVE〜Always In Your Heart〜'를 발매했다.

타이틀곡은 'Alive or Fallen'으로 앞서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가 일본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갸오(GYAO)에서 독점 선공개돼 기대를 높여왔다. 이번 타이틀곡은 '긍정적으로 앞으로 더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올해 일본 데뷔 4주년을 맞은 마이네임은 이번 4번째 정규 앨범을 위해 수록곡 중 무려 8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웠다.

마이네임은 지난해 세 번째 정규 앨범 'I.M.G. ~without you~'로 오리콘 데일리1위, 위클리 2위를 차지했으며, 4번째 싱글 앨범 'HELLO AGAIN'으로도 오리콘 데일리1위, 위클리 차트 3위에 올랐다.

khk0204@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