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트와이스 정연, SBS '인기가요' 맹활약! 어머님이 누구니?
입력: 2016.11.24 09:53 / 수정: 2016.11.24 09:53
공승연·트와이스 멤버 정연 주목받는 예쁜 자매! 공승연과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정연(오른쪽) 자매는 SBS 인기가요에서 공동 MC로 활약하고 있다. /공승연 인스타그램
공승연·트와이스 멤버 정연 '주목받는 예쁜 자매!' 공승연과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정연(오른쪽) 자매는 SBS '인기가요'에서 공동 MC로 활약하고 있다. /공승연 인스타그램

공승연·정연 '우월한 유전자'

[더팩트ㅣ변동진 기자] 공승연과 트와이스 정연 자매의 우월한 유전자가 누리꾼들 사이 화제다.

24일 공승연은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누리꾼들의 주목하는 것은 공승연과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정연 자매의 우월한 유전자다.

공승연과 정연은 세 자매 가운데 각각 첫째와 셋째다. 공승연·정연 자매 중 둘째 미모는 아직 공개된 바 없지만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는 대목이다.

공승연과 정연은 현재 SBS '인기가요'에서 배우 김민석과 공동 MC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일각에선 공승연의 인기가 외모 때문이란 분석도 나오지만 그는 초등학생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다.

또 공승연은 지난 2011년 뮤지컬 '포기와 베스'로 데뷔했고, 2012년 tvN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에 출연, 시청자에 얼굴을 알렸다.

공승연 동생 정연은 JYP 연습생 공채 6기 오디션에서 발탁, 지난해 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로 데뷔했다.

아울러 공승연·정연 자매의 아버지는 약 20년 한식 요리 경력을 자랑하는 유창준 셰프다.

한편 공승연은 사전제작 드라마 ‘마이 온리 러브송’에 특별 출연하는 FT아일랜드 리더 최종훈과 연인 사이로 호흡을 맞춘다.

bd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