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댓글뉴스] 정우성 '박근혜 나와!' 발언에 "얼굴부터 생각까지 갓"
입력: 2016.11.21 18:45 / 수정: 2016.11.21 18:45

소신 발언으로 주목받고 있는 정우성. 배우 정우성의 현 정부를 향한 소신 발언에 누리꾼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남윤호 기자
소신 발언으로 주목받고 있는 정우성. 배우 정우성의 현 정부를 향한 소신 발언에 누리꾼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남윤호 기자

정우성, 용기있는 발언에 누리꾼들 '환호'

[더팩트ㅣ윤소희 기자] 배우 정우성의 속 시원한 소신 발언에 누리꾼들의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

정우성은 20일 영화 '아수라' 단체 관람 행사장에 참석해 영화 속 대사를 패러러디해 "박근혜, 앞으로 나와"라고 외쳤다. 패러디의 원래 대사는 "박성배(황정민 분), 밖으로 나와"다.

누리꾼들은 용기 있는 정우성의 행동에 '대놓고 '박근혜 앞으로 나와'라고 할 수 있는 연예인이 몇이나 되겠나. 정말 대단한 형'(choi****) '남자가 봐도 멋있다'(dauk****)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에 앞서 정우성은 지난 5일 런던 소아즈대학교에서 열린 런던 한국영화제 기자회견에 참석해 문화계 블랙리스트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당시 정우성은 "이해 충돌은 어느 시대에나 있는데 그 시대의 기득권 세력이 무언가를 요구하고 그 요구의 강요에 저항하면 리스트에 올리고 하는데 신경 쓰지 말라"고 답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영화 하나 만드는데 투자하고 출연한 사람을 블랙리스트로 올린다니? 독재시대인 줄 아나'(leej****) '우리나라 이번 기회에 쇄신되면 좋겠다. 그놈의 권위주의 지겹다'(chlr****) 등 대한민국의 문제를 짚었다.

heeee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