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플과 악플사이] '박근혜=길라임' 논란 "하지원, 원조 길라임이 낫네"
입력: 2016.11.20 05:00 / 수정: 2016.11.20 05:00

[더팩트 | 김경민 기자] 안녕하세요. 한 주의 연예가 소식을 누리꾼들의 센스 있는 댓글로 정리하는 '선플과 악플 사이'가 돌아왔습니다. 울고 웃는 연예가 소식들 가운데 누리꾼들의 감각적인 '촌철살인' 댓글은 무엇이 있는지 <더팩트>가 한자리에 모아 봤습니다. 더욱 위트 있고 독해진 '선플과 악플 사이',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하지원 길라임 논란 언급. 배우 하지원이 영화 목숨 건 연애 제작발표회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길라임 논란과 관련된 질문에 한제인은 쓰지 마세요라고 대답하고 있다. /이새롬 기자
하지원 '길라임 논란' 언급. 배우 하지원이 영화 '목숨 건 연애' 제작발표회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길라임 논란'과 관련된 질문에 '한제인은 쓰지 마세요'라고 대답하고 있다. /이새롬 기자

◆ 하지원, '길라임 논란' 쿨한 언급

박근혜 대통령이 차움의원에서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속 여주인공 길라임 이름을 가명으로 사용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덩달아 길라임 역을 연기했던 배우 하지원이 여러 패러디에 오르내리기도 했는데요. 하지원은 공식 석상에서 이와 관련한 센스 있는 답변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하지원은 지난 17일 오전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목숨 건 연애' 제작 보고회에서 "저녁 식사를 하면서 '뉴스룸'을 보고 있었는데 길라임이라는 이름이 언급된 것을 보고 조금 놀랐다"며 "길라임은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이 사랑해주고 나 역시 좋아하고 사랑하는 캐릭터지만 '목숨 건 연애'의 한제인이라는 캐릭터도 길라임 이상으로 귀엽고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라고 언급했습니다. 또 "한제인은 쓰지 마세요"라고 뼈 있는 애교를 날려 재밌는 장면을 만들었죠.

누리꾼은 "대통령도 웃기는 게 문화계 블랙리스트에 올려놓고 극중 이름은 왜 가져다 쓰냐(pqzm****)" "하지원이 뭔 죄 졌나?(lee8****)" "블랙리스트...란 게 진짜 존재한다는 것이 참...(somn****)" "하지원씨 힘내세요!!!!!(yy94****)" "하지원도 진짜 어이없겠다ㅋㅋㅋㅋㅋ 또 인터뷰했다고 블랙리스트에 올리는 거 아니야?(iolu****)" "원조 길라임이 짝퉁 길라임보다 대처가 더 낫네(spac****)" "가명으로 진료 보는데 왜 그리 특이한 이름으로ㅋㅋ 너무 튀잖아(jeta****)" 댓글을 적었습니다.

마동석 예정화 열애. 배우 마동석(왼쪽)과 방송인 예정화가 열애를 인정했다. /더팩트DB
마동석 예정화 열애. 배우 마동석(왼쪽)과 방송인 예정화가 열애를 인정했다. /더팩트DB

◆ 마동석♥예정화, 뜻밖의 조합? '러블리 커플'

배우 마동석과 방송인 예정화가 17세 나이 차이가 무색한 커플로 탄생했습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조합이어서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누리꾼을 더욱 놀라게 했습니다.

마동석과 예정화 소속사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두 사람이 3개월째 열애하고 있다"고 연인 관계를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일뿐더러 공통적인 취미와 관심사를 바탕으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누리꾼은 "상상도 못한 조합이다(wodn****)" "마블리가 아까워(llls****)" "응?????????(sw30****)" "??????????(kukl****)" "요즘 쇼킹한 사건 중 최고인듯(band****)" "헐. 안 돼 마쁜이(rlat****)" "무려 17세 차이라니 대단하세요(tory****)" "헐 이건 또 뭔 조합이래(hbh9****)" "몰랐었는데 총각이었구나(dlat****)" "형 응원합니다! 재밌고 멋진 역 많이 부탁드려요!(sin6****)"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장동민 나비 결별. 방송인 장동민(왼쪽)과 가수 나비가 헤어졌다. /나비 인스타그램
장동민 나비 결별. 방송인 장동민(왼쪽)과 가수 나비가 헤어졌다. /나비 인스타그램

◆ 장동민-나비, 연인에서 동료로

방송인 장동민과 가수 나비가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했습니다. 최근 불거졌던 결별설을 부인했지만 결국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남게 됐습니다.

장동민 소속사 관계자는 17일 장동민과 나비와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31일 케이블 채널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 생방송에서 손을 잡고 연인 사이임을 인정해 올해 1호 커플이 됐죠.

이후로도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알콩달콩한 커플 면모를 솔직하게 공개해 매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누리꾼은 "관장은... 어쩌고(huri****)" "장동민 얘기는 괜히 해서...(ezkh****)" "에휴.. 이게 뭐야(kalc****)" "헐.........(dy86****)" "'라디오 스타' 나왔을 때 조금만 얘기하지(yse8****)" "나비가 막 약도 넣어주고 헤어지네(imj1****)" "이래서.. 연애스토리 다 오픈하는 게 좋을 수가 없다. 특히 여자들에겐(flsl****)" "결혼할 줄...(geni****)" 등 댓글을 적었습니다.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