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플과 악플사이] 윤정수, 모친상에도 제작진 배려 "프로 정신에 박수를"
입력: 2016.11.13 09:55 / 수정: 2016.11.13 09:55

[더팩트 | 김경민 기자] 안녕하세요. 한 주의 연예가 소식을 누리꾼들의 센스 있는 댓글로 정리하는 '선플과 악플 사이'가 돌아왔습니다. 울고 웃는 연예가 소식들 가운데 누리꾼들의 감각적인 '촌철살인' 댓글은 무엇이 있는지 <더팩트>가 한자리에 모아 봤습니다. 더욱 위트 있고 독해진 '선플과 악플 사이',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윤정수 모친상. 방송인 윤정수가 모친상을 당했다. /JTBC 제공
윤정수 모친상. 방송인 윤정수가 모친상을 당했다. /JTBC 제공

◆ 윤정수, 모친상에도 '님과 함께' 제작 발표회 밝은 미소

방송인 윤정수가 어머니를 떠나보내는 슬픔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비보에도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발표회에서 웃음을 잃지 않는 행동으로 새삼 누리꾼의 더욱 많은 지지와 위로를 받았습니다.

윤정수는 지난 8일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는데요. 어머니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갑자기 현장을 떠나게 됐죠. 이후 그가 모친상을 당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주위를 안타깝게 했습니다.

윤정수는 시종일관 밝고 유쾌한 태도로 행사에 임했던 터라 취재진도 모친상일 줄은 생각하지 못했다는 분위기였습니다. 윤정수의 미소 뒤에 숨어 있던 슬픈 소식은 이 상황을 지켜본 이들을 더욱 속상하게 했습니다.

누리꾼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마음이 참 아프네요.. 부모님이 돌아가셨을 때 슬픔을 알기에..(yylo****)" "아.... 윤정수 씨 배려심이랑 인품을 보면 어머니도 분명 좋으신 분이었을 거 같아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btf7****)" "정수형...힘드셨을텐데ㅜㅜ 일 다 마무리하시고ㅜㅜ 힘내세요(kbs0****)" "눈물 나네요. 윤정수 님의 프로정신에 박수를 보내고, 어머니 잃은 슬픔이 사진의 눈빛에서 다 보이네요. 입은 웃는데 눈은 울고 있는...평안히 가셨을 거예요(skyl****)" "그냥 가지....ㅠㅠ 정말 대단한 프로정신입니다. 경의를 표합니다(ufog****)" "효자로 알고 있는데 상심이 얼마나 클까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sall****)" "일어서는거 보고 돌아가셔서 다행이네요(2010****)" "최고의 사랑이십니다(quit****)" "정말 프로다... 나였으면 눈물 나서 말조차 제대로 못했을 것 같은데 대단합니다,.ㅠㅠ 웃는 와중에 마음은 얼마나 아팠을까ㅠㅠ(popo****)" 등 위로의 댓글을 적었습니다.

지소울과 민 열애. 가수 지소울(왼쪽)과 미쓰에이 멤버 민이 열애하고 있다. /지소울 인스타그램
지소울과 민 열애. 가수 지소울(왼쪽)과 미쓰에이 멤버 민이 열애하고 있다. /지소울 인스타그램

◆ 지소울♥민,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커플

JYP엔터테인먼트 2호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최근 원더걸스 예은과 2AM 정진운이 공개 열애를 시작한 데 이어 가수 지소울과 미쓰에이 민도 핑크빛 커플임을 알렸습니다.

지소울과 민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 7일 오후 <더팩트>에 "두 사람이 사귀는 게 맞다"고 교제 사실을 인정했는데요. 지소울과 민은 미국에서 생활했던 시간을 공통분모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오랜 친분을 가진 친구였던 터라 교제 전부터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남다른 돈독한 관계를 증명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죠.

누리꾼은 "아하. 그렇구나~^^;(msjo****)" "헐.. '라디오 스타'에서 지소울이 연습생 때 민효린 좋아했다고 하길래 그런 스타일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의외네(s890****)" "같은 미국 출신이라 더 가까워졌나 보네요. 예쁜 사랑 하시길~(gns2****)" "나 빼고 다 연애하네(zofl****)" "둘이 박진영 미국 진출 한창 할 때 같이 고생했었는데 축하드려요. 예쁜 연애하세용(codn****)" "제와피 내에서 잘 만나네..ㅋㅋㅋ 차라리 회사 내에서 마음 편할 것 같기도(wjdt****)" "잘 어울리긴 해요. 비슷한 성장배경이 중요하더라구요! 예쁘게 멋지게 사귀세요(kwoo****)" "헐..ㅋㅋ 어릴 적부터.. 같이 지내더니.. 잘 어울려요~(bluv****)" "축하합니다. 사내커플(1106****)" 등 댓글로 응원했네요.

이홍기 한보름 커플 탄생.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왼쪽)와 배우 한보름이 최근 연인이 됐다. /남윤호 기자, 이덕인 기자
이홍기 한보름 커플 탄생.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왼쪽)와 배우 한보름이 최근 연인이 됐다. /남윤호 기자, 이덕인 기자

◆ 이홍기♥한보름, 볼링이 맺어준 인연

가수 커플에 이어 배우 커플 한 쌍도 탄생했습니다.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와 한보름이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이죠.

한보름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 9일 <더팩트>와 통화에서 "한보름과 이홍기가 최근에 좋은 감정을 갖고 정식으로 만나게 됐다"고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홍기와 한보름은 과거 SBS 드라마 '모던파머'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었는데요. 이후 볼링을 취미 활동으로 함께 즐기면서 더욱 친분을 쌓게 됐습니다. 이홍기는 최근 프로볼러에 도전하기도 했습니다.

누리꾼은 "'주군의 태양'에서 나왔던 그 귀신인가?(thwn****)" "한일군사협정 검색(zotm****)" "여러분 원래 에펜씨는 눈치가 없는 엔터입니다(opti****)" "다 필요 없고 박근혜는 하야해라(tjdr****)" "홍기 부럽다. 여자 친구 예뻐서(juni****)" "선남선녀네(qp3b****)" "너만 보인단 말이야~~~ 널 사랑한단 말이야~~~(i8t0****)" "이번에 한보름 처음 알았는데 진짜 예쁘네(nand****)" "잘 어울린다(elzm****)" "진짜 서로 아껴주고 알콩달콩 연애하길(bowi****)"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