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최순실·최순득 맹세코 얼굴도 몰라"
입력: 2016.11.04 09:15 / 수정: 2016.11.04 14:02
이승철 최순실 최순득 몰라 가수 이승철이 최순실  일가와 연관이 있다는 의혹을 부인하며 강력한 법적 수단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더팩트DB
이승철 "최순실 최순득 몰라" 가수 이승철이 최순실 일가와 연관이 있다는 의혹을 부인하며 강력한 법적 수단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더팩트DB

이승철, 최순실 일가 관련 의혹 부인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가수 이승철이 비선실세 장본인으로 지목된 최순실·최순득 자매와 일면식도 없다고 강조했다.

이승철의 소속사는 3일 이승철이 연예인축구단 회오리축구단 등을 통해 최순실·최순득과 관련이 있다는 의혹에 대해 공식 해명했다.

이승철의 소속사는 "최순실, 최순득이라는 사람은 맹세코 얼굴도 모르고, 알지도 못한다. 알아야 할 필요성 조차 느끼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회오리축구단은 물론 축구를 그만 둔게 15년이나 넘어가는데 과거 그곳을 거쳐갔다는 이유만으로 거명하는 것은 지나친 확대이자 모욕"이라고 강조했다.

이승철의 소속사는 "저희가 소치올림픽폐막식, UN DPI 컨퍼런스에 나간 일을 두고 최순실 일가에서 비롯된 특혜라고 한다. 30년 간 국내 대표 가수로 살아오면서 수많은 섭외를 받아왔다"고 관련 의혹을 조목조목 반박했다.

이승철의 소속사는 끝으로 "이번 국정 농단 사태에 대해 우리 또한 국민과 마찬가지로 크게 분노하고 분개해왔다. 이런 와중에 우리 쪽에 불똥이 튀는 것이 참으로 의아하고 당혹스럽다"면서 "어떠한 경우에도 강력히 대처할 것이며 법률적인 책임에 대한 선처가 없을 것임을 다시 한번 밝힌다"고 강조했다.

한편 3일 오전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10년 전 장시호 씨의 모친이자 최순실의 언니인 최순득 씨가 회오리축구단을 다니며 밥을 사주는 등 연예계에 자락을 만들어놨다"고 주장했다.

bd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