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패키지'에 출연하는 가수 겸 배우 정용화-배우 이연희. 종합 편성 채널 JTBC 새 드라마 '더 패키지'는 사전 제작돼 오는 2017년 상반기 방영될 예정이다.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제공 |
'더 패키지' 이연희-정용화, 여행 로맨스를 기대해
[더팩트ㅣ강수지 인턴기자] 배우 이연희와 그룹 씨엔블루 멤버 겸 배우 정용화의 프랑스 여행 장면이 포착됐다.
종합 편성 채널 JTBC 새 드라마 '더 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 측은 25일 이연희와 정용화의 프랑스 현지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극에서 이연희는 프랑스 여행가이드 윤소소 캐릭터로, 정용화는 홀로 여행을 온 산마루 캐릭터로 분한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한 번쯤 꿈꿔봤을 낯선 만남과 로맨틱한 여행을 그대로 시각화한 듯, 자전거와 함께 아름다운 프랑스 거리를 나란히 걷고 있다.
이번 드라마 촬영을 위해 출연 배우 이연희 정용화 최우식 윤박 류승수 하시은 정규수 이지현 박유나는 지난달 초 극의 주요 배경인 프랑스로 출국한 바 있다.
'더 패키지' 주연 배우 이연희-정용화. 종합 편성 채널 JTBC 새 드라마 '더 패키지'는 각각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의 소통 여정을 그려나갈 12부작 드라마다. /더팩트 DB |
제작진은 "한 달 넘게 프랑스 현지에서 촬영하다 보니 진짜 단체 여행을 온 것처럼, 배우들 모두 서로에게 더 의지하고 더 가까워진 것 같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하며 "여행 로맨스에 설레고, 여행자들 이야기에 따스해질 '더 패키지' 여행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번 드라마는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을 집필한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와 '참 좋은 시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김진원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그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패키지'는 각각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12부작 여행드라마로, 사전 제작돼 오는 2017년 상반기 국내와 중국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