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경민 기자] 안녕하세요. 한 주의 연예가 소식을 누리꾼들의 센스 있는 댓글로 정리하는 '선플과 악플 사이'가 돌아왔습니다. 울고 웃는 연예가 소식들 가운데 누리꾼들의 감각적인 '촌철살인' 댓글은 무엇이 있는지 <더팩트>가 한자리에 모아 봤습니다. 더욱 위트 있고 독해진 '선플과 악플 사이',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남태현 려원 열애? 위너 남태현(왼쪽)과 배우 정려원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덕인, 배정한 기자 |
◆ 정려원-남태현 열애설과 모호한 소속사 반응
이주 연예계는 배우 정려원과 그룹 위너 멤버 남태현의 열애설로 떠들썩했습니다. 13세 차이 연상연하 선후배인 데다, 남태현은 최근 심리적 건강 문제로 위너 활동을 중단했던 터라 여러 추측이 오갔습니다.
정려원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지난 18일 <더팩트>와 통화에서 "정려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남태현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정려원이 지인을 통해 남태현을 알게 됐고 친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열애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는데요.
반면 남태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드릴 말씀이 없다"고 묵묵부답으로 일관해 고개를 갸우뚱하게 했습니다. 일각에서는 YG 측의 모호한 태도에 의구심을 품는 반응도 나왔죠.
누리꾼은 "와이지는 이럴 때 항상 묵묵부답인듯(tcom****)" "최순실 덮기엔(bab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묵묵부답(hsja****)" "사진이라도 내줘야 믿을 거 아니냐(fpem****)" "아니 남태현 요즘 정신적 안정 취하느라 집에 있다는데 사실과 관계 없이 이런 기사 터지면 정신적으로 더 안 좋아질 거 같은데(govl****)" "해명도 지겹겠다(osm0****)" "외이쥐는 사생활 터치 안 함(akzk****)"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라디오스타' 김국진 강수지 출연.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 김국진(아래 왼쪽)과 강수지가 함께 출연해 부러움을 샀다.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
◆ 김국진♥강수지, 공개 열애 이후 첫 토크쇼
방송인 김국진과 가수 강수지가 열애를 인정한 후 기존 고정 출연하던 SBS '불타는 청춘' 외에 처음으로 한 화면 안에 잡혔습니다. 김국진이 MC를 맡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해 깨소금 쏟아지는 커플 매력을 보여줬죠.
강수지는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김국진과 러브스토리를 조심스럽게 고백했는데요. 차분한 태도로 김국진 자랑을 늘어놓는 그의 모습에 많은 시청자가 부러운 시선을 보냈습니다.
특히 강수지는 김국진으로부터 들은 말 중 "넌 내가 낳은 아이 같아"라는 닭살스러운 멘트를 공개해 촬영 현장은 물론 보는 이들에게도 웃음과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김국진과 강수지는 지난 8월 <더팩트>의 보도([단독] '불타는 청춘' 김국진♥강수지 결혼 약속, '진짜 커플' 됐다(종합))로 1년째 예쁜 사랑을 키우고 있는 커플이죠.
누리꾼은 "어제 보고 강수지가 얼마나 김국진을 좋아하는지 다시 한번 느꼈고 이해가 갔다(otrq****)" "진짜 재밌기도 하면서 솔직하기도 하고(jsh8****)" "두 분 너무 잘 어울려요(wngu****)" "50대인데 20대 연애하듯 풋풋한 연애해서 놀랍고 보기 좋다. 응원합니다(cart****)" "중년의 사랑도 아름답다는 걸 느꼈다. 20대의 사랑과 똑같더라(pej9****)" "자극적이지 않아도 진솔하고 따뜻하게 재밌어서 좋네요(blue****)" 등 응원 댓글을 남겼습니다.
과거 '우결'에 출연했던 크라운제이와 서인영. 가수 서인영(왼쪽)과 크라운제이는 MBC'우리 결혼했어요'에 이어 JTBC '님과 함께2'에 출연한다. /스타제국 제공 |
◆ 서인영-크라운 제이, '개미 커플' 영광 한번 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개미커플'로 인기를 모았던 가수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이 다시 한번 가상 부부가 됩니다. 이번엔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으로 만났는데요.
지난 18일 JTBC에 따르면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은 다음 달 1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될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 처음 등장합니다. 8년 만에 부부로 재혼(?)하는 것이어서 누리꾼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서인영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크라운제이를 향한 그리운 마음과 우애를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죠. 다른 프로그램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읍니다.
누리꾼은 "이 커플이 진짜 커플다웠어(ykjh****)" "크라운제이 이후로 모든 남자에게 잘해주게 됐다는 서인영(a051****)" "헐 개미커플 대박(tcom****)" "헐.. 원조 때 재밌긴 했었는데.. 신상커플 돌아오네(limu****)" "음악캠프 나오다 열린음악회 나오는 느낌(maro****)" "미친ㅋㅋㅋ 이건 진짜 재혼인가(insu****)" "과연 옛날만큼 재미있을지 어떨지(skfl****)" "이분들은 한번 더 이런 프로그램 했다가 진짜 정분날 거 같은데(apfh****)" "할 줄 알았다(larn****)"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