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이영범-노유정 부부, 지난해 4월 이혼 '충격 고백'
입력: 2016.10.21 14:07 / 수정: 2016.10.21 14:09

이혼 사실을 고백한 탤런트 노유정. 탤런트 노유정은 월간지 <우먼센스>와 가진 단독 인터뷰에서 최근 이혼 사실을 고백했다. /우먼센스 제공
이혼 사실을 고백한 탤런트 노유정. 탤런트 노유정은 월간지 <우먼센스>와 가진 단독 인터뷰에서 최근 이혼 사실을 고백했다. /우먼센스 제공

노유정 "지하 단칸방서 생활했다"

[더팩트ㅣ강수지 인턴기자] 잉꼬커플로 알려졌던 탤런트 이영범-노유정 부부가 4년 별거 끝에 지난해 4월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노유정은 월간지 <우먼센스>와 가진 단독 인터뷰에서 "결혼 생활 21년 동안 행복한 적이 없었다"며 "지하 단칸방에 살고 시장에서 일하며 두 아이를 키우고 있다"고 충격 고백했다.

노유정은 "결혼 생활 동안 우울증을 앓았고, 자살 시도도 여러 번 했다"며 "하지만 죽고 싶어도 죽을 수 없는 인생이었다"고 고백했다. 부부 사이에는 두 자녀가 있으며 현재 노유정이 아이들을 돌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편 이영범은 현재 KBS2 드라마 '여자의 비밀'에 출연하고 있다. 이들 부부는 5년 전 한차례 이혼설에 시달린 바 있다.

노유정의 21년 결혼 생활 풀 인터뷰는 <우먼센스>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먼센스> 11월호에는 '<질투의 화신> 서지혜 커버스토리' '경복궁에 나타난 박보검 미공개 심쿵 컷' '지창욱과 한강 치맥 인터뷰' 등 다양한 소식이 실렸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