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측 "허위 동영상 유포, 엄중한 법적 조치"(전문)
입력: 2016.10.14 21:54 / 수정: 2016.10.14 21:54

최근 성추문에 휩싸였던 정준영. 그는 해당 사건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배정한 기자
최근 성추문에 휩싸였던 정준영. 그는 해당 사건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배정한 기자

"허위 동영상 유포로 인한 피해 막대"

[더팩트ㅣ김민지 기자] 가수 정준영 측이 허위 동영상 유포에 대해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정준영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이하 C9) 측은 14일 공식 홈페이지에 "현재 '정준영 동영상'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메신저 및 SNS에 글을 게시하는 행위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고 밝히며 이에 대한 공지를 했다.

C9 측은 "해당 찌라시와 영상 등은 모두 정준영과 무관한 허위 사실이며 이와 관련해서는 이미 검찰에서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최근 일어난 일련의 사태와 관련해 애초부터 루머처럼 퍼지고 있는 동영상은 존재하지 않았기에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각종 루머, 허위 사실 유포, 사생활 침해까지 피해가 막대한 상황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허위사실이 포함된 내용을 유포하고 악의적인 게시물을 게재하는 작성자 및 행위에 대해 엄중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관련 내용을 제보해달라고 당부했다.

정준영, 허위 동영상 유포 법적 조치. 소속사 측은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배정한 기자
정준영, 허위 동영상 유포 법적 조치. 소속사 측은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배정한 기자

다음은 C9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C9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정준영 동영상'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메신저 및 SNS에 글을 게시하는 행위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이에 대한 공지 안내 드립니다.

해당 찌라시와 영상 등은 모두 정준영과 무관한 허위 사실이며 이와 관련해서는 이미 검찰에서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최근 일어난 일련의 사태와 관련하여 애초부터 루머처럼 퍼지고 있는 동영상은 존재하지 않았기에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하였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각종 루머, 허위 사실 유포, 사생활 침해까지 피해가 막대한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당사는 허위사실이 포함된 내용을 유포하고 악의적인 게시물을 게재하는 작성자 및 행위에 대하여 엄중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아울러 관련 내용을 발견할 시 C9ENT STAFF 공식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캡쳐를 보내주실 땐 꼭 원 글의 URL을 포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정준영을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C9엔터테인먼트는 정준영과 관련한 허위 사실을 바로잡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일에 힘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reeze52@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