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스타어플] '달의 연인' 이준기 전문매거진, 일본서 한정판 발매
입력: 2016.10.08 05:00 / 수정: 2016.10.07 21:57
배우 이준기가 일본에서 한정판 전문매거진을 발매한다. /나무엑터스 제공
배우 이준기가 일본에서 한정판 전문매거진을 발매한다. /나무엑터스 제공

[더팩트|권혁기 기자] 한 주간 한류 스타들의 행보를 한눈에 살펴보는 '스타 어플'입니다. 이번주에는 '달의 연인'으로 인기몰이 중인 이준기의 전문매거진이 일본에서 한정판으로 발매된다는 소식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어떤 한류 스타의 소식이 있었는지 <더팩트>가 살펴봤습니다.

◇ '달의 연인' 이준기, 매력 폭발 매거진 한정판, 일본서 발매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준기의 매력이 담긴 전문매거진이 일본에서 한정판으로 발매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7일 "이준기가 지난 여름, 하와이를 방문해 국내 화보를 촬영 및 전문 매거진 촬영을 마쳤다. 이번에 발매되는 이준기의 전문 매거진에는 태양을 연상시키는 싱그러운 모습과 강렬한 남성미가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준기 전문 매거진 발매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한, 중, 일 고루 높은 인기에 힘입어 다년간 정기적으로 발매돼 왔으나, 최근 몇 년간 작품활동에 매진하느라 잠시 멈춰 있었던 것"이라며 "전문 매거진은 한류스타의 인기를 보여주는 상징적 의미가 큰 아이템으로 새로이 발매한다는 것은 근래에 더욱 높아진 이준기의 위상을 증명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준기 전문매거진은 오는 11월과 내년 4월에 나눠 한정판으로 발매된다. 화보 촬영 및 비하인드 장면을 수록한 DVD가 함께 제공돼 팬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또한 다이어트와 꾸준한 운동으로 한결 물오른 이준기의 비주얼과 하와이의 아름다운 풍광, 새로운 모던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매거진이라는 후문이다. 한국은 물론, 일본을 제외한 중국 등 해외에서는 이준기의 공식 홈페이지의 안내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5인조 보이그룹 비아이지가 일본에서의 공연과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GH엔터테인먼트 제공
5인조 보이그룹 비아이지가 일본에서의 공연과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GH엔터테인먼트 제공

◇ 비아이지, 일본 공연+팬사인회 성료

보이그룹 비아이지(B.I.G) 가 일본공연과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비아이지 멤버 제이훈, 벤지, 건민, 국민표, 희도는 지난 1일부터 6일까지 일본에서 팬미팅, 공연, 팬사인회등의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1일에는 팬미팅을, 4일과 5일 양일에는 일본 하모닉 홀에서 공연을 펼쳤다.

데뷔곡 '안녕하세요'를 비롯해 최근 활동곡 '아프로디테'까지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지난 2월 일본 도쿄 'K-Stage O'에서의 첫 단독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싱글 앨범 발매 및 사인회 도쿄 정기 라이브 공연을 활발히 펼친 비아이지는 지난 3월 발매한 일본 첫 데뷔 싱글이 현지 각종 차트 상위권에 안착한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비아이지는 정기 라이브 공연을 꾸준히 해오며 현지 팬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결 같이 응원해주시는 일본 팬 분들에게 항상 감사 드리고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뵙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아이지는 7일 오전 일본에서 인도네시아로 출국하며 바쁜 해외 일정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쓴 김정훈의 수학 에세이가 대만에서 출간된다. /김정훈의 수학 에세이 표지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쓴 '김정훈의 수학 에세이'가 대만에서 출간된다. /'김정훈의 수학 에세이' 표지

◇ 김정훈, 대만 포함 5개국에 '수학 에세이' 출간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주연을 맡은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의 도서 '김정훈의 수학 에세이'가 오는 26일 대만 '상기자신 출판사'에서 출간된다.

지난 1월 말 출간된 '김정훈의 수학 에세이'는 교보문고 교양과학 부분 2월 베스트셀러 4위에 오르기도 했다. 국내 인기와 김정훈에 대한 해외 인지도 등이 반영돼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총 6개국에 도서 판권 수출이 확정된 바 있다. 이후 판권 수출 과정이 차근차근 진행돼 대만 포함 총 5개국에서 '김정훈의 수학 에세이'가 드디어 출간된다.

도서 판권 수출 당시 연예인의 화보집이나 일반적인 자서전이 아닌 자연과학 분야의 도서로 현지 출판사의 인정을 받았던 만큼 저자로서의 의미가 크다는 반응이다.

대만 현지에서의 출간에 이어 내년 초에는 중국 '인민우전 출판사'에서 출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김정훈의 수학 에세이'는 e-book으로 제작돼 올해 10월 초순부터 국내 서점에서 유통이 된다.

khk0204@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