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이 추가 합류한 '소년24'. '소년24' 측은 16일 추가 합류 멤버 5인을 공개했다. /문병희 기자 |
'소년24' 최종 멤버 추가로 총 28인 완성
[더팩트ㅣ윤소희 기자] 케이팝 프로젝트 '소년24'의 추가 합류 멤버 5인이 결정됐다.
'소년24' 측은 지난 10일부터 14일 밤 12시까지 팬 투표를 진행했다. 이는 소년 상민의 자진 하차로 인한 공석을 채울 한 명과 장기간 진행되는 상설공연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상황에 대비한 추가 4인을 뽑는 과정이었다.
투표 결과, 진성호 정연태 한현욱 김성현 탁진규가 '소년24'가 합류하게 됐다. 다섯 명이 합류한 소년들은 다음 달 22일부터 시작되는 장기 공연 준비에 돌입한다.
케이팝 프로젝트 '소년24'. '소년24'는 다음 달 22일부터 상시공연을 펼친다. /CJ E&M 제공 |
또 추가 합류 멤버 발표로 더 많은 기대를 모은 '소년24'는 16일 오후 8시부터 공식 팬클럽 모집을 시작하고, 같은 시간에 네이버 V 라이브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CJ E&M 음악 부문과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팬클럽 모집 시작과 동시에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소년들을 만날 수 있다"며 "최종 멤버들이 팬들을 만나는 첫 자리인 만큼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으니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heeeee@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