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무대 하는 지코, 크러쉬, 딘. 가수 지코(맨위), 크러쉬(좌측 하단), 딘(우측 하단)이 오는 9월 개최되는 '썸데이 페스티벌 2016'에서 스페셜 무대를 펼친다. /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 제공 |
지코X크러쉬X딘, 콜라보 무대 펼친다 '기대만발'
[더팩트ㅣ강수지 인턴기자] 오는 가을 개최되는 뮤직 페스티벌 '썸데이 페스티벌 2016'에서 그룹 블락비 멤버 지코, 가수 크러쉬, 딘이 한 무대에 오른다.
썸데이 페스티벌 측은 26일 지코, 크러쉬, 딘이 스페셜 무대를 펼친다고 밝혔다.
화려한 랩실력,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지코, 국내 가장 영향력 있는 R&B 가수 중 한 명으로 꼽히는 크러쉬, 독특한 목소리와 음악 스타일로 데뷔와 동시에 스타 반열에 오른 딘의 무대가 예고되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썸데이 페스티벌 2016'서 한 무대 오르는 딘, 크러쉬, 지코. 가수 딘, 크러쉬, 지코(왼쪽부터)가 스페셜 무대를 펼치는 '썸데이 페스티벌 2016'은 오는 9월 3일, 4일 이틀간 서울 마포구 한강난지로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 제공 |
이번 페스티벌은 이들 외에도 장범준 바이브 김범수 정엽 장기하와 얼굴들 10cm 윤하 악동뮤지션 정준일 쏜애플 박주원 에피톤 프로젝트 빈지노 커피소년 등 27팀의 라인업을 공개해 기대를 모았다.
'썸데이 페스티벌 2016'은 오는 9월 3일, 4일 이틀간 서울 마포구 한강난지로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