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미소지기 동기 부여 프로그램. CGV가 고객과 만나는 미소지기를 위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CJ CGV 제공 |
[더팩트 | 김경민 기자] CJ CGV가 고객과 최접점에서 일하는 '미소지기'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실시하는 'CGV CS Star'가 20회를 맞았다.
CGV는 24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우수 미소지기 112명 대상으로 미소지기 동기 부여 프로그램 스무 번째 'CGV CS Star'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CGV CS Star는 미소지기 대상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 고취 프로그램으로, 2010년 호서 지역에서 시작했다. 2011년부터는 CGV UNIVERSITY 주관으로 전사 동기부여 아이템으로 확대했으며, 2012년부터는 미소지기들이 지금처럼 매년 한 자리에 모이는 형식으로 발전했다. 지금까지 참여한 미소지기 수만 대략 1300명에 이른다.
프로그램은 놀이와 미션을 통해 미소지기와 직원들 사이의 유대감과 친밀감을 강화시키도록 구성돼 있다. 특히 2014년부터는 신입 매니저들과 미소지기의 커뮤니케이션 시간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즐거운 조직문화를 형성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것이 CGV 측의 설명이다.
이번 20회 CGV CS Star는 'PICK ME소지기'라는 콘셉트로 개최됐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우수 미소지기들에게 다양한 영화 미션 수행과 놀이 기구 체험 시간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미소지기와 신입 매니저들 간 조를 짜 실시한 화합 프로그램들은 서로를 이해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
CGV UNIVERSITY 임동권 총괄 팀장은 "일선에서 고객과 직접 만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소지기야말로 CGV의 가장 중요한 근간"이라며 "앞으로도 CGV는 미소지기를 위한 다양한 동기부여 프로그램 및 지원책을 개발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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