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쉐프' 송이주·안재혁·차오빈·한민호 등 신예 배우 대거 캐스팅
입력: 2016.05.24 15:27 / 수정: 2016.05.24 15:27

달의 쉐프 출연 배우들. 웹드라마 달의쉐프에 신예 배우 송이주 안재혁 차오빈 한민호(왼쪽부터)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지니어스엔터테인먼트
'달의 쉐프' 출연 배우들. 웹드라마 '달의쉐프'에 신예 배우 송이주 안재혁 차오빈 한민호(왼쪽부터)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지니어스엔터테인먼트

셰프들의 이야기 담은 웹드라마 '달의 쉐프'

[더팩트ㅣ윤소희 인턴기자] 음식을 주제로 한 웹드라마 '달의 쉐프'(연출 강동기)에 신예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지니어스엔터테인먼트는 24일 "'달의 쉐프'에 송이주 안재혁 차오빈 한민호가 여자 주인공 정이주 역을 비롯한 조연들로 나란히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여주인공에 캐스팅 된 송이주는 MBC '압구정 백야'와 SBS '별에서 온 그대' '용팔이'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신예 배우다. 극에서 명랑하고 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는 정이주 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지킬앤하이드' '레미제라블' 등에 출연한 안재혁은 안상일 역, 영화 '독요일'의 한민호는 석현 역으로 분한다. 오는 12월에 방송될 KBS2 '화랑: 더 비기닝'을 촬영하고 있는 차오빈도 출연한다.

'달의 쉐프'는 역경을 딛고 최고의 요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셰프들의 이야기를 다룬 웹드라마다.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요식업에 뛰어든 남자주인공(정재현)이 최고의 요리를 만들겠다고 결심하면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그린다.

heeeee@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 더팩트 [페이스북 친구맺기] [유튜브 구독하기]
인기기사
오늘의 TF컷
SPONSORED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