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2' 강호동·이수근, 함께 한 시간만큼 잘 맞는 호흡
입력: 2016.05.18 16:39 / 수정: 2016.05.18 16:39

강호동과 이수근 콤비 방송인 강호동과 이수근이 케이블 채널 tvN 신서유기2-언리미티드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이고 있다. /신서유기2-언리미티드 방송 캡처
강호동과 이수근 콤비 방송인 강호동과 이수근이 케이블 채널 tvN '신서유기2-언리미티드'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이고 있다. /'신서유기2-언리미티드' 방송 캡처

'신서유기2' 문제 내는 이수근-푸는 강호동 콤비에 '웃음 폭발'

[더팩트ㅣ윤소희 인턴기자] 방송인 강호동과 이수근이 함께 보낸 시간만큼 잘 맞는 호흡을 보이고 있다.

17일 온라인에 공개된 케이블 채널 tvN Go '신서유기2-언리미티드'에서는 중국 리장에서 드래곤볼 획득을 위해 미션 수행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신서유기 속 캐릭터를 맡게 됐고, 강호동과 이수근은 각각 손오공과 사오정에 낙점됐다. 손오공과 사오정의 '케미'는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둘은 브랜드 스피드 퀴즈에서 한 팀이 됐다. 이수근은 최선을 다해 온몸으로 브랜드를 설명했고, 유독 브랜드 퀴즈에 약한 강호동은 고군분투했지만 문제를 맞히지는 못 했다. 어찌할 바를 모르는 두 사람의 우스꽝스러운 호흡은 웃음을 자아냈다.

긴 시간을 함께 보내온 둘은 티격태격하면서도 적재적소에서 서로를 밀고 당겨주며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이에 이들이 앞으로 또 어떤 호흡을 보일지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이고 있다.

heeeee@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