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음주운전 혐의' 이창명 휴대전화 기록 복원
입력: 2016.04.29 11:34 / 수정: 2016.04.29 11:34

음주운전 혐의를 받고 있는 이창명. 경찰은 정확한 조사를 위해 그의 휴대전화 기록을 복원한다. /더팩트 DB
음주운전 혐의를 받고 있는 이창명. 경찰은 정확한 조사를 위해 그의 휴대전화 기록을 복원한다. /더팩트 DB

휴대전화 기록, 이창명 음주운전 혐의 밝혀낼까

[더팩트 | 김민지 기자] 경찰이 음주운전 혐의를 받고 있는 이창명의 휴대전화 기록을 복원하기로 해 사고 당시와 이후 행적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9일 서울 영등포경찰서 관계자에 따르면 경찰은 최근 이창명이 사용하는 휴대전화를 입수해 복원에 나섰다. 이는 이창명의 음주운전 혐의를 입증하기 위해 진행되는 수사다.

앞서 이창명은 조사를 위해 경찰서에 출두하며 음주운전 혐의를 전면 부인한 만큼 휴대전화 기록 복원은 그의 음주운전 혐의를 밝혀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창명은 지난 2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삼거리에서 포르셰를 몰고 가다 빗길에 미끄러져 신호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이후 이창명은 음주운전 의혹을 받았으나 이를 전면 부인했다.

하지만 경찰은 정확한 조사를 위해 위드마크 공식을 적용했고 그의 혈액을 검사해 운전할 당시 이창명의 혈중알코올농도를 0.16%로 추정한 바 있다.

현재 이창명은 관련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으며 현재 조사가 진행되고 있는 상태다.

breeze52@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