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굿미블' 문채원, 패닉 상태로 이진욱에 "하룻밤만 재워줘"
입력: 2016.04.28 08:41 / 수정: 2016.04.28 08:41

출생의 비밀 알게된 문채원, 이진욱에게 의지

[더팩트ㅣ윤소희 인턴기자]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 연출 한희 김성욱, 이하 '굿미블')에서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된 문채원이 이진욱에게 하루만 재워달라 부탁했다.

27일 오후 10시 방송된 '굿미블' 13회에서 김스완(문채원 분)은 백은도(전국환 분)가 친부라는 사실을 알게 돼 충격에 빠졌다.

차지원(이진욱 분)은 갈 곳을 잃어 방황하던 김스완을 찾았다. 하지만 김스완은 그를 피해 달아났고 차지원은 다시 그를 찾기 시작했다.

이진욱에게 의지하는 문채원. 27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김스완(문채원 분, 첫 번째 캡처 오른쪽)이 차지원(이진욱 분)에게 기댔다.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방송화며 캡처
이진욱에게 의지하는 문채원. 27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김스완(문채원 분, 첫 번째 캡처 오른쪽)이 차지원(이진욱 분)에게 기댔다.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방송화며 캡처

김스완은 한 건물의 앞에 쪼그려앉아 있었다. 그는 자신의 앞에 다가온 차지원에게 "갈 데가 없다. 하룻밤만 재워주라"고 부탁하고 품에 기댔다. 차지원은 안타까움을 담은 눈빛으로 김스완을 껴안았다.

한편 이날 방송된 '굿미블' 13회는 시청률 8.7%(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같은 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heeeee@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