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살아있네' 카세트테이프 한정판 발매…'향수 자극'
입력: 2016.04.11 13:51 / 수정: 2016.04.11 13:51
박진영, 카세트테이프 발매. 가수 박진영의 디지털싱글 스틸 어라이브가 카세트테이프로도 담긴다. /JYP 엔터테인먼트
박진영, 카세트테이프 발매. 가수 박진영의 디지털싱글 '스틸 어라이브'가 카세트테이프로도 담긴다. /JYP 엔터테인먼트

박진영, '살아있네' 카세트테이프로 듣는다

[더팩트ㅣ이채진 기자] 가수 박진영의 신곡 '살아있네'를 카세트 테이프로도 들어볼 수 있게 됐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11일 "박진영의 디지털싱글 '스틸 어라이브'가 오는 20일 카세트테이프로도 발매된다"고 밝혔다.

카세트테이프에는 타이틀 곡 '살아있네'를 비롯해 코난 오브라이언과 스티븐 연이 뮤직비디오 출연해 화제를 모은 '파이어'가 담긴다.

이번 기획은 '살아있네' 속 "레코드판이 카세트 테잎이 되고, 카세트 테잎이 CD로 바뀌고 CD가 다운로드 스트리밍이 돼도 90년대 2000년대 2010년대도 살아있네"라는 노랫말을 토대로 진행됐다.

'살아있네'는 박진영이 22년동안 가요계에서 여전히 열정 넘치게 활동하는 자신의 삶을 솔직담백하게 담아낸 곡이다.

한편 '스틸 어라이브' 카세트테이프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raracj@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