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파격' 티저! 효민이 다음 달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
효민, 업그레이드 된 섹시미…기대감 UP!
[더팩트ㅣ김혜리 기자]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효민이 1년 8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다.
효민의 소속사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는 25일 'HYOMIN'S THE 2ND ALBUM SKETCH'(효민의 두 번째 앨범 스케치)라는 글과 함께 솔로 앨범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물에 젖은 듯한 머리카락과 뇌쇄적인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아찔하게 드러난 가슴골과 몸매로 효민 특유의 섹시미를 자랑하고 있다.
효민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자작곡 2곡을 수록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엑소 레드벨벳 샤이니 등을 프로듀싱한 라이언전과 저스틴비버 비욘세 등의 곡을 작곡한 팀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효민은 지난 2014년 6월 첫 번째 솔로 앨범 '나이스 보디'를 발표했다. 당시 노래 안무 의상 등 모든 부분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한편 효민의 두 번째 앨범 '스케치'는 다음 달 1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ournalhr@tf.co.kr
[연예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