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젝스, 지후·재형·성민 탈퇴…5인조 재편(전문)
입력: 2016.02.05 16:01 / 수정: 2016.02.05 16:01

5인조로 재편한 그룹 에이젝스. 에이젝스는 새 멤버 중희를 영입했다. /DSP미디어 제공
5인조로 재편한 그룹 에이젝스. 에이젝스는 새 멤버 중희를 영입했다. /DSP미디어 제공

에이젝스, 멤버 탈퇴·영입 후 5인조 변신

[더팩트ㅣ김민지 기자] 그룹 에이젝스가 5인조로 재편됐다.

DSP미디어 관계자는 5일 에이젝스 공식 홈페이지에 '에이젝스 멤버 재편 안내의 건'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관계자는 "지후는 연기자로, 재형과 성민은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음악적 방향성을 따라 새로운 길을 걷겠다는 의사를 밝혀왔고 당사는 그들이 선택한 새로운 길에 대한 마음과 꿈을 존중하려 한다"며 에이젝스 지후·재형·성민의 탈퇴 소식을 전했다.

이어 "비록 지후·성민은 에이젝스와 다른 길을 가겠지만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본인 의사에 따라 전속계약 해지를 결정한 재형에게도 뜨거운 응원을 보낼 것이다"고 말했다.

지후·재형·성민이 탈퇴한 에이젝스는 새 멤버 중희를 정식으로 영입했다. 이에 에이젝스는 앞으로 형곤·윤영·승엽·승진·중희로 구성돼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 다음은 에이젝스 멤버 재편 안내의 件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 입니다.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인 에이젝스의 멤버 재편에 따라 공식입장 전달 드립니다.

에이젝스는 최근 본격적인 해외활동을 앞두고 당사와 함께 많은 대화를 나눠왔으며 오랜 논의 끝에 지후는 연기자로, 재형과 성민은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음악적 방향성을 따라 새로운 길을 걷겠다는 의사를 밝혀왔습니다. 이에 당사는 그들이 선택한 새로운 길에 대한 마음과 꿈을 존중하려 합니다.

비록 지후, 성민은 에이젝스와 다른 길을 가겠지만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본인 의사에 따라 전속계약 해지를 결정한 재형에게도 뜨거운 응원을 보낼 것입니다.

더하여 DSP미디어는 에이젝스에 뛰어난 가창 실력을 가진 ‘중희’를 영입하여 앞으로의 활동에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두고 긍정적인 변화를 주고자 합니다.

이에 에이젝스는 앞으로 형곤, 윤영, 승엽, 승진, 중희로 구성되어 활동할 예정임을 알립니다.

재편된 에이젝스와 새 출발을 앞둔 지후, 성민, 재형에게도 팬 분들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의 성원을 잊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reeze52@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