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의 색다른 연기변신, '널 기다리며' 개봉확정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추적 스릴러물 '널 기다리며'가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배급사 NEW는 18일 영화 '널 기다리며' (감독 모홍진, 제작 영화사 수작)가 오는 3월초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히며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널 기다리며'는 아빠를 죽인 범인이 세상 밖으로 나온 그날 15년간 그를 기다려 온 소녀 희주가 모방 연쇄살인사건들과 마주치며 벌어지는 7일간의 추적 스릴러물이다.
개봉을 앞둔 영화 '널 기다리며'. 심은경의 색다른 연기변신이 돋보이는 영화 '널 기다리며'가 오는 3월 초 개봉을 확정했다. /NEW 제공 |
아빠의 죽음을 눈 앞에서 목격한 이후 15년간 아빠를 죽인 범인을 쫓는 소녀 희주 역을 연기한 심은경은 그간 다른 작품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심은경은 배급사를 통해 "제 연기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될 만한 작품이다"라며 "그동안 제가 톡톡 튀는 캐릭터를 연기해 왔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내면을 깊이 감추는 진지한 인물을 맡았다"고 설명했다. 자신을 제보한 살인범 기범 역은 배우 김성오가 맡아 연기 인생 최고의 악역에 도전한다.
강렬한 티저 예고편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널 기다리며'는 오는 3월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