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엔 사랑하세요' CGV, 이색 강연프로그램 진행
입력: 2015.12.18 10:56 / 수정: 2015.12.18 10:56

사랑의 다섯가지 언어 강연회. CGV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을 주제로 한 강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CGV제공
'사랑의 다섯가지 언어' 강연회. CGV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을 주제로 한 강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CGV제공

CGV·박신영 강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다섯가지 언어'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CGV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을 소재로 한 이색 강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CGV는 18일 이같이 밝히며 오는 22일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커플 또은 부부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다섯가지 언어'라는 주제의 강연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강연 프로그램 '사랑의 다섯가지 언어'는 박신영 강사가 진행한다. 박신영은 베스트셀러 '기획의 정석' '보고의 정석' 등과 다수의 강연을 통해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를 통해 사랑에 관한 주제의 강연을 펼쳤는데 솔직한 화법과 공감의 메시지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간 언어, 소통, 가치관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이를 통해 행복한 삶을 디자인할 수 있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생각해 볼 수 있도록 했다. 강연은 약 120분간 진행되며 특히 로맨스 영화 '러브 액츄얼리'를 강연 곳곳에 인용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신영 강사는 "'러브액츄얼리'는 진짜 사랑의 지속이 무엇인지 말해 주는 대표적인 영화"라며 "한눈에 반해 사랑을 시작하기는 쉽지만 지속시키기는 오히려 어려운데 이번 강연을 통해 사랑의 언어를 배우고 이를 통해 영화 같은 사랑을 지속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강연의도를 설명했다.

강연은 CGV 홈페이지(www.cgv.co.kr)과 모바일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참가비는 커플당 3만원이다.

한편 CGV는 이번 강연을 시작으로 '세바시 스쿨'과 함께 하는 다양한 강연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영화와 강연을 연계해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다양한 롤모델을 만나고 소통하며 영화 같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amysung@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