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그 후] 씨제스 "황정음-이영돈 열애 맞아, 예쁘게 지켜봐 달라"(전문)
입력: 2015.12.08 09:40 / 수정: 2015.12.08 09:58

황정음-이영돈,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배우 황정음 측이 이영돈과 열애하고 있음을 인정했다. /이새롬 기자
"황정음-이영돈,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배우 황정음 측이 이영돈과 열애하고 있음을 인정했다. /이새롬 기자

황정음-이영돈 열애, 소속사 공식 인정

[더팩트ㅣ정진영 기자] 배우 황정음(30)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가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열애를 인정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더팩트>는 황정음이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목하 열애 중임을 단독 보도했다. 두 사람은 최근 서울 연희동 일대에서 심야 데이트를 즐기며 깊은 애정을 과시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다"며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 다른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이므로 더 밝힐 수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황정음과 이영돈은 지난 2일 오후 이영돈의 생일을 맞아 이연복 셰프가 운영하는 중식당에서 지인들과 행복한 파티를 즐겼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서 눈을 떼지 않고 누가 봐도 달콤한 사랑꽃을 피우는 연인으로 깨소금 냄새를 풍기는 장면을 <더팩트>가 단독으로 취재했다.황정음과 이영돈의 영화 같은 생일파티 현장 데이트 영상은 8일 오후 3시까지 <더팩트> 인터넷 사이트(www.tf.co.kr)와 모바일 웹(m.tf.co.kr), <더팩트>어플에서만 볼 수 있다.

◆ 황정음과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 열애에 대한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의 입장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습니다. 확실한 것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황정음이 올 한해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개인적으로도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배려 부탁 드리며, 위 입장 이외에 다른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이므로 더 밝힐 수 없음을 다시 한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afreeca@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관련 기사>

▶[단독] '예뻤다' 황정음, 프로골퍼 이영돈과 '새로운 사랑♥♥'(종합)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