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태도논란 사과···'팬 선물 버리고 무시 언행'
입력: 2015.11.30 17:45 / 수정: 2015.11.30 17:45


헤일로 태도논란 사과

헤일로

[더팩트ㅣ이미혜 기자]헤일로가 태도 논란에 휩싸여 화제인 가운데 소속사가 공식 사과했다.

헤일로 소속사 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최근 헤일로 멤버들에 관한 여러가지 사태가 불거진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팬 여러분들께서 온라인상에서 해주시는 모든 말들과 이번 일에 대해서 전부 모니터링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일에 대해 회사에서 많은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신인으로서 보여드려서는 안 될 실망스러운 모습들에 대해 하나하나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말씀을 드려도 팬분들께서 받으신 상처가 치유되지 않으시겠지만, 헤일로 멤버들도 이번 일에 대해 진심으로 뉘우치고 깊은 반성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시는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번 일에 대해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헤일로의 멤버가 팬의 선물을 버리고 팬사인회 등에서 팬들을 무시하는 언행을 했다는 글이 올라오면서 헤일로는 태도 논란에 휩싸이게 되었다.

mhlee@tf.co.kr

사진=더팩트DB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