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모있는 남자들' 진이한, 섬세한 로맨틱가이 매력 발산
입력: 2015.11.30 10:06 / 수정: 2015.11.30 10:06

쓸모있는 남자들 진이한 성격 공개. 배우 진이한이 O tvN 쓸모있는 남자들에서 로맨틱한 성격을 보여주고 있다. /쓸모있는 남자들 방송 캡처
'쓸모있는 남자들' 진이한 성격 공개. 배우 진이한이 O tvN '쓸모있는 남자들'에서 로맨틱한 성격을 보여주고 있다. /'쓸모있는 남자들' 방송 캡처

'쓸모있는 남자들' 진이한, 사유리 사로잡은 비법?

[더팩트 | 김경민 기자] O tvN '쓸모있는 남자들' 진이한의 로맨틱한 매력이 빛을 발했다.

진이한은 29일 오후 방송된 '쓸모있는 남자들'에서 사유리를 위해 헌신의 노력을 펼치는 행동으로 감동을 안겼다. 하우스레이디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라는 미션에 직접 만든 향초를 선물하고 따뜻한 멘트까지 곁들이며 사유리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디자인 학도였던 감각을 살려 세세한 디자인부터, 조향까지 신경쓰는 등 많은 정성을 쏟아 부었다고 알려져 사유리를 감동하게 했다.

또한 주방 인테리어를 바꿔달라는 사유리의 부탁에 말끔하게 주방 청소를 마친 것은 물론, 그만을 위한 세련된 소품을 구매해 배치하는 등 섬세한 성격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고급스러운 외모에 가려진 '순수허당남' 면모로 주목을 받고 있다. 첫 회부터 도어락을 찾아 미션 시간 중 절반을 소비한 그는 마트 직원의 화려한 입담에 넘어가 미션과 전혀 관련 없는 제품들을 구매하는가 하면, 김장 미션에서 재료 과다투하로 떡볶이맛 김치를 만들어내는 등 '허당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쓸모있는 남자들'은 살면서 필요한 각종 인생기술을 익혀 쓸모 있는 남자로 거듭나기 위한 4명의 남자들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리얼 예능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