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이지 밴드 누구? 유영석이 극찬한 '한국의 로니 제임스 디오'
입력: 2015.11.23 17:19 / 수정: 2015.11.23 17:19

밴이지 밴드 누구?
밴이지 밴드

[더팩트ㅣ김혜리 기자] '탑밴드' 출신 밴이지(VENEZ) 밴드가 23일 디지털 싱글 '엔드 오브 타임'(End of time)을 정식 발매했다.

밴이지 밴드 싱글 'End of time'은 서정적인 멜로디의 메탈 넘버곡으로 한국이 낳은 최고의 메탈리스트 연제준의 특유의 감성이 그대로 배어있는 곡이다.

특히 밴이지 밴드는 오디션을 통해 최근 정식 멤버로 발탁된 18세 신예 홍일점 드러머 최아라를 보강하면서 더욱 완성된 색깔을 갖췄다.

소속사 관계자는 "밴이지의 신곡은 감성 깊은 곳 슬프고 어두운 구석 저 끝에 비치는 한 줄기 시원함이다"라며 "그 시원함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곡은 끝나 있을 것이다"라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어 "곡 'End of time'을 통해 아픔을 치유받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앞서 밴이지 밴드는 2012년 방송된 KBS 2TV 밴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TOP밴드 시즌2'에 출연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당시 작곡가 유영석은 밴이지 밴드의 무대를 본 후 "한국의 로니 제임스 디오였다. 진짜 압권이었다"고 극찬했다.

sseoul@tf.co.kr

사진 =MF엔터테인먼트 제공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