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센언니' 이미지? 불만족스럽지 않아"
입력: 2015.11.04 16:12 / 수정: 2015.11.04 16:12

원조 센언니 브아걸이 돌아왔다. 4일 오후 열린 뮤직토크에서 브아걸 멤버들은 센언니라는 수식어에 대한 속내를 밝혔다. /에이팝 제공
원조 '센언니' 브아걸이 돌아왔다. 4일 오후 열린 뮤직토크에서 브아걸 멤버들은 '센언니'라는 수식어에 대한 속내를 밝혔다. /에이팝 제공

브라운아이드걸스=센언니? "여자들이 더 좋아하는 듯"

[더팩트ㅣ정진영 기자]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이 '센언니' 이미지에 대한 속내를 공개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은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정규 6집 '베이직' 뮤직토크에서 '센언니' 이미지를 갖고 있는 데 대한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가인은 "'아브라카다브라' 했을 때부터 '센언니' 이미지가 있었던 것 같다"며 "'센언니' 이미지라는 건 쉽게 말하자면 남자가 좋아하기 보다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이미지가 아닌가 싶다. 실제 우리 팬 구성을 보면 여성 분들이 더 많다"고 말했다.

이어 "그 부분이 불만족스럽진 않다. 오히려 좋은 의미로 받아들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나르샤는 "사실 요즘에 방송이나 인터넷을 보면 센 친구들이 많더라. 내가 봐도 무섭다"며 "그 친구들에 비하면 난 센 쪽은 아닌 것 같다"고 털어놨다.

한편 '베이직'은 브라운아이드걸스가 2년 4개월 만에 발매한 정규 앨범이다. 데뷔 10년 차를 맞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기본과 정체성을 담았다.

afreeca@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