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과 이혼' 박잎선 "지아·지욱 양육권은 내가…이미 별거"
입력: 2015.10.07 08:56 / 수정: 2015.10.07 08:56
배우 박잎선이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이혼 사유를 밝혔다. 박잎선은 최근 송종국과 이혼 서류를 접수했고 자녀들의 양육권을 갖게 됐다. /더팩트 DB
배우 박잎선이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이혼 사유를 밝혔다. 박잎선은 최근 송종국과 이혼 서류를 접수했고 자녀들의 양육권을 갖게 됐다. /더팩트 DB

박잎선-송종국, 결혼 9년 만에 파경 "2년 전쯤 부부 사이에 문제 발생"

배우 박잎선(36)이 전 축구선수 송종국(36)과 결혼 9년만 이별하게 된 사유를 고백했다.

스타뉴스는 6일 박잎선이 최근 법원에 송종국과 이혼 관련 서류를 접수했다고 보도했다.

박잎선은 이날 스포츠조선과 인터뷰에서 "'아빠! 어디가' 촬영 때만 해도 그렇게 행복할 수 없었다. 우리 가족은 방송에서 보인 그대로였다. 2년 전쯤 방송을 마치고부터 부부 사이에 문제가 생겼다"고 밝혔다. 인터뷰에 의하면 두 사람은 사실상 별거 상태로 지낸지 2년 가까이 됐다.

이어 그는 "서로 노력도 많이 했다. 지아 아빠도 그랬지만 나도 편지도 써보고 무작정 기다려보기도 했지만 지아 아빠와 떨어져 살게 됐다"고 말했다. 또 자녀 양육권에 대해서는 "양육권과 친권 모든 것은 내가 가겨가는 것으로 했으며 원만하게 해결됐다"고 덧붙였다.

앞서 박잎선과 송종국은 지난 2006년 결혼했다. 박잎선은 지난 2001년 영화 '눈물'로 데뷔한 여배우로 결혼 후 활동을 잠시 쉬다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집밥의 여왕' SBS '쿡킹 코리아' 등에 출연해 대중과 만났다.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남다른 부부애를 보였던 박잎선 송종국 부부이기에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은 누리꾼들에 큰 충격을 안기고 있다.

[더팩트ㅣ서다은 기자 wom91@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