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사운드트랙을 발매하는 '뷰티 인사이드'. 지난달 20일 개봉한 판타지 로맨스 '뷰티 인사이드'가 영화 속 음악 26곡을 담은 OST 앨범을 오는 11일 발매한다./NEW제공 |
올가을 가장 완벽한 로맨스 '뷰티 인사이드', 오리지널사운드트랙 발매
판타지 로맨스 '뷰티 인사이드'가 오는 11일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앨범을 발매한다.
영화의 배급사 NEW는 8일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 제작 용필름)가 9월 11일 영화 속 음악 26곡을 담은 OST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를 사랑한 여자 이수(한효주 분)의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한효주 박신혜 고아성 이범수 박서준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현우 이진욱 김주혁 유연석 이경영 등이 출연한다. 지난달 20일 개봉해 현재 극장가에서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4일 디지털 음원 공개 이후 발매될 예정인 '뷰티 인사이드'의 OST 앨범에는 백감독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영화 속 음악 26곡이 알차게 수록됐다.
이번 OST 앨범은 제33회, 제35회 청룡영화상 음악상에 빛나는 조영욱 음악감독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홍대성 조혜원 윤소라 작곡가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특히 영화 개봉과 함께 주목받은 밴드 씨티즌(Citizens!)의 '트루 로맨스'(True Romance)는 이번 OST 앨범에 2가지 버전으로 수록돼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또 극 중 우진과 이수가 서로의 호감과 감정을 더 깊게 만드는 매개체로 등장하는 '아마폴라'(Amapola)는 Joe’s Film Orchestra와 Yung Strings의 협연으로 재탄생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뷰티 인사이드'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은 오는 11일 발매되며 영화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amysung@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