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금희 "선배 아나운서 짝사랑해 2년 교제, 하지만…"
입력: 2015.08.27 09:35 / 수정: 2015.08.27 09:35

이금희 과거 연애사 재조명 '눈길'

이금희

방송인 이금희가 화제의 인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이금희의 과거 연애사가 재조명 받공 ㅣㅆ다.

지난해 MBN '아주 궁금한 이야기'는 '골드 싱글 스타의 비밀' 편에서 이금희의 연애사를 조명했다.

이금희는 1999년 낸 자서전에서 선배 아나운서를 짝사랑 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당시 선배 아나운서는 미국 유학 중인 여자 친구와 교제 중이었고, 마음을 접으려는 찰나 선배가 여자 친구와 헤어지면서 2년간 교제했다고 설명했다.

이기진 PD는 "당시 이금희와 상대는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왔고, 남자 쪽 어머니가 이금희를 예뻐해 생일도 챙겨줬다"고 말했고, 윤영미는 두 사람이 결혼까지 골인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 "들리는 이야기로 상대가 이금희와 2년 교제 후 다시 전 여자 친구에게로 돌아갔다더라"며 "그 때문에 이금희가 몇 년 동안 매우 힘들어했고, 상처를 받았다"고 전했다.

최윤영 아나운서는 이 말에 "그 남자가 김병찬 아나운서가 아니냐는 소문이 있더라"고 물었고, 김현욱은 "두 사람이 방송을 많이 해서 그런 소문이 났을 수 있겠지만 서로 자신의 이상형이 아니라고 확고히 밝히더라"고 소문을 부정했다.

[더팩트 ㅣ 박대웅 기자 sseoul@tf.co.kr]
사진=더팩트DB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