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 미리 만나보는 방법은? 7월3일 네이버 생중계
입력: 2015.06.22 15:17 / 수정: 2015.06.22 15:17

영화 암살 영화 암살 주인공들을 7월 3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쇼박스 제공
영화 '암살' 영화 '암살' 주인공들을 7월 3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쇼박스 제공

영화 '암살' 과 관객과의 만남

영화 '암살'의 주인공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오달수, 조진웅, 최덕문 그리고 최동훈 감독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암살'의 하이라이트 및 현장 관찰카메라, 프로덕션 리포트 영상들이 7월 3일 저녁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관객과 만나 볼 예정이다.

영화 '암살'은 1933년 상하이와 경성을 배경으로 친일파 암살작전을 둘러싼 독립군들과 임시정부대원은 그들을 쫓는 청부살인업자까지 이들의 엇갈의 선택과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을 그린 이야기다.

이번 생중계에서는 암살작전을 둘러싼 인물들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하이라이트 영상, 캐릭터 그 자체가 된 배우들의 노력이 담긴 6인 6색 출사표 영상과 '암살' 의 제작기를 담아낸 프로덕션 리포트 영상, 생생한 촬영 뒷이야기가 담겨 있는 24시간 현장 관찰 카메라 영상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암살'네이버 무비토크에서는 전지현의 사전 예고 영상을 시작으로 이정재, 하정우까지 릴레이로 진행되는 3인 3색 예고 영상을 통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동훈 감독과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오달수, 조진웅, 최덕문 등의 만남만으로 2015년 여름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암살'은 오는 7월 개봉한다.

[더팩트ㅣ이미혜 기자 mhle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