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맨도롱 또똣' 유연석, 강소라 희망고문 키스 "졌지?"
입력: 2015.06.12 10:11 / 수정: 2015.06.12 10:11

'맨도롱 또똣' 유연석, 강소라에 기습 키스 '당당'

'맨도롱 또똣'의 유연석이 제대로 '나쁜 남자'가 됐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에서 백건우(유연석 분)는 자신을 향한 짝사랑을 거두려는 이정주(강소라 분)에게 키스하며 다시 마음을 흔들었다.

백건우는 이정주의 고백을 받고도 목지원(서이안 분)을 좋아하겠다고 선언했다. 이정주는 백건우의 행동에 크게 상처를 받고 좋아하는 마음을 접기로 결심했다.

맨도롱 또똣 유연석, 강소라 다시 유혹. MBC 맨도롱 또똣의 유연석(아래)이 강소라 마음을 잡기 위해 키스했다. / MBC 영상 캡처
'맨도롱 또똣' 유연석, 강소라 다시 유혹. MBC '맨도롱 또똣'의 유연석(아래)이 강소라 마음을 잡기 위해 키스했다. / MBC 영상 캡처

이정주는 일부러 백건우에게 쌀쌀맞게 대하며 "이제 너한테 안 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럼에도 백건우는 여유롭게 "할 수 있으면 해봐"라고 이정주에게 기습적으로 키스했다.

이정주는 눈을 감고 백건우와 키스를 나눴고, 백건우는 "졌지?"라고 이정주의 자존심을 무참히 밟았다. 나쁜 행동에도 과감한 백건우의 행보는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맨도롱 또똣'은 화병 걸린 개미와 애정결핍 베짱이의 사랑이란 기발한 발상에서 시작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제주도에서 레스토랑 맨도롱 또똣을 꾸려 나가는 청춘남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유연석 강소라 이성재 김성오 등이 출연한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더팩트 | 김경민 기자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