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40일간 일본 투어 공연을 갖는 그룹 초신성./시저스 재팬 제공 |
초신성이 오는 8일과 9일 도쿄 부도칸 공연을 시작으로 40일간 지속되는 일본 투어 ‘초신성 LIVE TOUR 2015 GIRL FRIENDS’를 진행한다.
제작사 '시저스 재팬'은 4일 “이번 투어는 초신성 멤버들이 참신한 아이디어로 직접 연출에 참여하고 여기에 한국의 베테랑 연출 감독이 함께해 어느 때 보다 완성도 높은 공연을 준비했다”며 이번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투어 공연의 타이틀인 ‘GIRL FRIENDS’는 그동안 초신성을 사랑해준 팬들을 위한 보답의 마음을 담아 초신성이 직접 정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초신성은 이번 공연 콘셉트와 관련해 “멤버 각자가 의견을 모아 정한 타이틀이다. 여자친구를 즐겁게 해주는 데이트 코스를 짠다는 느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다”며 팬들이 초신성의 여자친구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공연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초신성은 오는 8일(금) 도쿄 부도칸 공연을 시작으로 약 40일간 나고야, 고베, 히로시마, 후쿠오카, 가고시마, 오사카, 요코하마 등 일본 주요 도시에서 현지 팬들과 뜨거운 데이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공연과 관련한 정보는 초신성 재팬 공식 사이트(www.choshinse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연정보
도쿄: 부도칸, 5월8일(금) 5월9일(토)
나고야 :나고야 국제회의장 5월12일(화) 5월13일(수)
고베: 고베 국제회관 5월 16일(토) 5월17일(일)
히로시마: 히로시마 문화학원HBG홀 5월 18일(월)
후쿠오카: 후쿠오카 산파레스 5월20일(수) 5월21일(목)
가고시마: 가고시마 시민문화홀 5월23일(토)
오사카:오사카 페스티발홀 6월5일(금)
◆추가공연
오사카: 오사카 페스티발홀 6월6일(토)
요코하마:파시피코요코하마 국립대홀 6월9일(화) 6월10일(목)
[더팩트ㅣ도쿄= 안병철 스포츠서울미디어재팬 기자 ssmj5@tf.co.kr]
[일본지사 sscontents@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