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플과 악플사이] 옹달샘 사태 악화…"'무한도전' 괜히 나갔어"
입력: 2015.05.02 07:00 / 수정: 2015.05.01 20:54

안녕하세요. 한 주의 연예가 소식을 네티즌들의 센스 있는 댓글로 정리하는 '선플과 악플 사이'가 돌아왔습니다. 울고 웃는 연예가 소식들 가운데 네티즌들의 감각적인 '촌철살인' 댓글은 무엇이 있는지 <더팩트>가 한자리에 모아 봤습니다. 더욱 위트 있고 독해진 '선플과 악플 사이',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옹달샘 최악의 위기  여성과 삼풍백화점 피해자 비하 발언으로 물의를 빚은 개그맨 옹달샘이 지난달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긴급 기자회견에 참석해 소감을 밝히고 있다. /김슬기 기자
옹달샘 최악의 위기 여성과 삼풍백화점 피해자 비하 발언으로 물의를 빚은 개그맨 옹달샘이 지난달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긴급 기자회견에 참석해 소감을 밝히고 있다. /김슬기 기자

◆마르지 않는 논란, 옹달샘 데뷔 이래 최악의 위기

개그맨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가 데뷔 이래 최악의 위기를 맞이했습니다. 이들은 '마르지 않고 샘솟는 개그로 국민을 웃기겠다'는 옹달샘 멤버들인데요. 과거 팟캐스트 방송에서 내뱉었던 발언들이 뒤늦게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맏형 장동민이 여성 비하 발언으로 MBC '무한도전-식스맨 특집'에 자진 하차했지만 논란은 끊임없이 제기되고 있는데요. 지난달 27일에는 풍백화점 붕괴 사고 생존자 모욕 발언이 또다시 문제가 됐죠.

결국 장동민은 '무한도전'에 이어 진행을 맡은 KBS 라디오 쿨FM '장동민 레이디 제인의 두시!'에서 급히 하차했는데요. 이후 세 사람은 기자회견까지 열고 공식 사과했고요. 그럼에도 옹달샘을 둘러싼 잡음은 계속 되고 있네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누리꾼들은 어떤 반응일까요? "이번엔 안 풀리는 해인가 보다(qkrd****)" "무한도전 식스맨 나간게 이렇게 악재가 될줄이야(vkdl****)" "자업자득, 가치관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주는 예(kepr****)" "생각없는 말 한마디로 남을 상처 입힐 수 있다는 걸 알았겠지(leec****)" "과거 다 덮을 정도로 열심히 하고 봉사활동등으로 베풀며 살면된다. 다시 시작한다고 생각하고(feel****)" "에휴 올해는 나오면 안될거같다(dkse****)" "언젠가 터질 일이었다(wpmg****)" "장동민은 막말로 흥하더니.. 그 막말로 제대로 망하는구나(chlr****)" "잠깐 웃자고 생사의 갈림길에서 겪은 고통스런 기억을 아무렇지 않게 개그소재로 끌어다 쓴것 정말로 이해할수없다(kyj0****)" "옹달샘 너희들은 진짜 뼈저리게 반성해라(memy****)" "경솔한 거랑 개념이 없는 건 다르지요(soli****)" "그래서 결국 프로그램은 다 그냥 출연하시겠다고?(k545****)" "방송으로 보답받고 싶지않고 자숙으로 보답받고 싶다고(wjdd****)" 등 여러 목소리가 들리네요.

여러분 깜짝 놀랐죠? 방송인 김나영이 지난달 27일 제주도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김슬기 기자
여러분 깜짝 놀랐죠? 방송인 김나영이 지난달 27일 제주도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김슬기 기자

◆김나영, 제주도서 비밀 결혼 '깜놀'

방송인 김나영이 4월의 신부가 됐습니다. 팬들조차 결혼식 당일에 소식을 들을 정도로 비밀이었죠. 지난달 27일 제주도에서 비밀 결혼식을 치른 건데요. 가족과 친지 등 소수만 초대해 조촐한 식을 올렸다네요.

김나영과 백년가약을 맺은 이는 금융권에 종사하는 남성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후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오다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됐다는 것이 측근의 전언이죠 .

깜짝 소식에 팬들도 놀라긴 마찬가지인데요. "항상 긍정적이라서 잘 살 것 같다.. 행복하게 사셔야합니다~(it_n****)" "갑자기 결혼하네 ㄷㄷ(jhle****)" "실제로 굉장히 조용하고 조심스러운 성격이라고 알고있었는데 결혼도 조용하게 하고싶으셨나봐요~ 축하드려요~!!(mell****)" "헐. 너무 비밀이었네요ㅋㅋㅋㅋ그래도 축하합니다!! 행복하게 사세요!!!!(guma****)" "연예인 결혼한다고 난리치는거 보기 그랫는데, 조용히 가고 개념 있네 축하드려요(leno****)" "현재에 안주하고 머물러있지 않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위해 도전하는 모습 멋있어요(mr13****)" "연예인들 초호화판 결혼식 보기 안 좋았는데 이제는 김나영처럼 소박하게 극소수만 초대하는 결혼식 문화가 자리 잡아야 함(ghkd****)" "엄마 일찍 돌아가시고 많이 힘들었던걸로 알고있는데 좋은 남자 만나 결혼한다니 정말 축하할 일이네요(love****)" "남 결혼하는데 왜 헐뜯고들 그러냐.(yskl****)" "루머도 웃으며 해명하는 모습 보기 좋넹(crea****)" 등 축하의 댓글이 홍수를 이루네요.

빅뱅 루저 1위! 빅뱅이 3년 만에 컴백해 루저와 베베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빅뱅 루저 1위! 빅뱅이 3년 만에 컴백해 '루저'와 '베베'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빅뱅, 3년 만에 컴백 '지붕킥' 반응 폭발

보이그룹 빅뱅이 팬들을 3년간 기다리게 한 걸 제대로 갚고 있습니다. 1일 공개된 신곡 '베베'와 '루저'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는 거죠. 3년간 준비한 신곡으로 화려한 귀환을 알린 셈인데요.

빅뱅은 오는 8월 1일까지 매달 한 곡 이상의 싱글 음반을 발매합니다. 9월 1일에는 이를 토대로 완성된 '메이드' 앨범 '완전체'를 발표하고요. 음악 팬들의 기대는 하늘을 찌를 듯하네요. 동료 가수들의 반응도 좋고요.

이런 가운데 멤버 지드래곤은 미즈하라 기코와 또다시 데이트 장면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묵묵부답이지만 팬들의 호기심은 뜨겁습니다. 컴백과 음원 반응 대박, 여기에 열애설까지 빅뱅 하나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후끈합니다.

누리꾼들은 "진짜 이 두 곡도 대박인데 매달 노래가 나온다니 ㅋㅋㅋㅋㅋ 빅뱅은 진짜 대박이다(gmj0****)" "Dear 키코. 키코에게 이 앨범을 바칩니다 이거겠지ㅋ(edge****)" "아 진짜노래가 슬프도록 좋고 마음이아프다(wntn****)" "이미 미쳤어요 ㅋㅋㅋㅋㅋㅋ 빅뱅 고맙고 사랑해(rlat****)" "멜론차트 지붕킥ㄷㄷㄷㄷㄷ클라스(suzi****)" "가요계에 미칠 영향? 컴백준비하던 애들 다 미룬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good****)" "아예 대놓고 연애하네ㅋㅋㅋㅋㅋㅋ(sjd0****)" "지디에겐 더없이 사랑스러울 여자겠지만(itsh****)" "키콘가 쟤는 왜 맨날 yg에서 픽업해서 모시고다니냐? 전에 공항에서도 그렇고(forg****)" "양현석 님이 (침묵) 스킬을 시전하셨습니다(thap****)" "지디는 부럽지 않네 최자가 훨씬 부러움(wlye****)" 등의 댓글을 적었군요.

[더팩트 │ 박소영 기자 comet568@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