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타오, 탈퇴설 직접 해명…"믿어라 난 안 떠나"
입력: 2015.04.17 08:06 / 수정: 2015.04.17 08:06

타오는 크리스 루한과 다를까?  엑소의 중국인 멤버 타오가 탈퇴설에 휩싸인 가운데 팬들에게 난 떠나지 않는다. 날 믿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김슬기 기자
타오는 크리스 루한과 다를까? 엑소의 중국인 멤버 타오가 탈퇴설에 휩싸인 가운데 팬들에게 "난 떠나지 않는다. 날 믿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김슬기 기자

"난 떠나지 않는다. 날 믿어라"

엑소의 중국인 멤버 타오가 탈퇴설에 휩싸인 가운데 팬들을 직접 안심시켰다.

17일 오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타오가 팬과 인스타그램에서 나눈 대화 내용이 캡쳐돼 퍼졌다. 여기서 한 팬은 "(엑소를) 떠나지 않는다고 말해 달라. 우리와 한 약속을 깨지 말아 달라. 난 네가 최선의 선택을 할 것이라 믿는다. 사랑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타오는 "난 떠나지 않는다. 날 믿어라(Yes I won't just believe in me)"라고 답했다. 그의 메시지에 엑소 팬들은 안심했다. 타오는 앞서 크리스-루한의 탈퇴로 상처받은 팬들을 다독거리며 배신하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타오는 지난 2월 MBC '아이돌육상선수권대회'에서 농구 경기 중 다리를 다쳐 이후 콘서트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점점 팀 활동에서 빠지자 일부 누리꾼들은 타오가 탈퇴를 준비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타오는 물론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타오의 탈퇴설은 사실무근"이라는 견해를 밝히고 있다.

타오가 속한 엑소는 최근 '콜미 베이비' 신곡을 발표해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 1위를 휩쓸었다.

[더팩트 │ 박소영 기자 comet568@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