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마이클 펠프스 전 여친 '남성+여성' 자웅동체!…"급작스런 섹스"
입력: 2015.04.12 11:00 / 수정: 2015.04.12 11:04

서프라이즈 간성, 알고 보니 마이클 펠프스 전 여친 서프라이즈에서 방영된 간성이 수영선수 마이클 펠프스의 전 여자친구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테일러 챈들러 SNS
'서프라이즈' 간성, 알고 보니 마이클 펠프스 전 여친 '서프라이즈'에서 방영된 '간성'이 수영선수 마이클 펠프스의 전 여자친구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테일러 챈들러 SNS

'서프라이즈' 간성, 알고 보니 마이클 펠프스 전 여친 테일러 챈들러

'서프라이즈'에서 방영된 '간성'이 수영선수 마이클 펠프스의 전 여자친구인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마이클 펠프스의 전 여자친구는 하드코어 포르노를 촬영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미국 가십뉴스 TMZ는 마이클 펠프스의 여자친구였다고 주장하는 여배우 테일리 챈들러가 '유사 펠프스'와 섹스 비디오를 찍었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전 테일러 챈들러는 우연한 기회에 마이클 펠프스를 만나 급작스럽게 가까워져 성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했다.

더욱이 테일러 챈들러는 스스로 "나는 남녀 성기를 모두 갖고 태어난 '간성'이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그는 태어날 때 자신의 몸에 남자 성기인 음경과 여자 성기인 자궁을 갖고 있었으며, 나중에 음경 제거수술을 받아 여자가 됐다고 밝혔다.

테일러 챈들러의 충격적인 주장에 누리꾼들은 "'서프라이즈', 진짜 '서프라이즈'하네" "'서프라이즈', 이 여자 뭐지?" "'서프라이즈', 충격적이다" "'서프라이즈', 놀랍다" "'서프라이즈', 연인이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더팩트ㅣ최성민 기자 sseoul@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