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런던서 이민호와 몰래 만나…'데이트 룩'은 무엇?
입력: 2015.03.23 15:28 / 수정: 2015.03.23 15:28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23일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수지가 지난 17일 런던에서 근황을 알렸던 영상이 재조명됐다. /Real Miss A 영상 캡처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23일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수지가 지난 17일 런던에서 근황을 알렸던 영상이 재조명됐다. /'Real Miss A' 영상 캡처

수지, 이민호와 데이트 앞서 런던서 쇼핑?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소식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수지가 런던에서 근황을 공개했던 영상이 주목을 받고 있다.

수지는 지난 17일 JYP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Real Miss A-수지와 함께하는 음악데이트' 영상에서 런던 거리를 활보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알렸다.

영상에서 수지는 카메라를 직접 들고 런던 거리를 비추며 '생얼'에 가까운 얼굴로 빈티지 샵 등을 돌아다녔다.

수지는 이날 흰색 니트에 회색 스키니 진을 매치해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특히 섹시미가 돋보이는 화려한 디자인의 블랙 구두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수지는 10일 '올세인츠' 유가 화보 촬영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서 영국 런던로 출국했다.

23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연인 이민호도 같은날 '디올' 화보 촬영차 프랑스 파리로 떠났다. 이후 두 사람은 15일 런던에서 재회한 후 비밀 데이트를 즐겼다.

[더팩트 | 최성민 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