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런던 근황 공개! 이민호 언제 만났나?
입력: 2015.03.23 14:44 / 수정: 2015.03.23 15:06
이민호의 연인 수지. 미쓰에이 수지가 지난 17일 런던에서 근황을 전했던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수지는 런던과 프랑스 등지에서 연인 이민호와 만났던 사실이 발각되면서 23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Real Miss A 영상 캡처
이민호의 연인 수지. 미쓰에이 수지가 지난 17일 런던에서 근황을 전했던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수지는 런던과 프랑스 등지에서 연인 이민호와 만났던 사실이 발각되면서 23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Real Miss A' 영상 캡처

수지, 런던 화보 촬영 중 이민호 언제 만났나?

미쓰에이 수지와 배우 이민호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수지가 런던서 근황을 전한 영상이 이목을 끌었다.

수지는 지난 17일 JYP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Real Miss A-수지와 함께하는 음악데이트' 영상에서 밝은 미소로 팬들에게 근황을 알렸다.

수지는 런던에서 차로 이동하던 중 카메라를 키고 런던 거리를 보여주며 앞으로의 스케쥴에 대해 밝혔다.

수지는 먼저 "코스모폴리탄 4월호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런던 화보 촬영 소식을 알렸다.

또 "앨범이 오랜만에 나오는데 많이 기다리셨을 거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준비를 했습니다"라며 미쓰에이의 앨범 소식도 곁들였다.

한편 이날 수지는 런던을 활보하며 빈티지 샵을 방문하거나 쇼핑을 즐기는 면모를 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더팩트 | 김민수 인턴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