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이규태 회장 녹취록 폭로…"네가 내 힘을 알아?"
입력: 2015.03.17 23:47 / 수정: 2015.03.17 23:47
클라라 녹취록 언론에 공개 클라라가 일광폴라리스 이규태 회장을 협박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가운데 이를 반박하는 내용이 또다시 공개됐다.
클라라 녹취록 언론에 공개 클라라가 일광폴라리스 이규태 회장을 협박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가운데 이를 반박하는 내용이 또다시 공개됐다.

클라라, 구속된 이규태 회장에게 반격하나?

클라라가 일광폴라리스 이규태 회장을 협박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가운데 이를 반박하는 내용이 또다시 공개됐다.

17일 채널A는 클라라가 이규태 회장을 만났을 때 녹음한 내용을 단독으로 입수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녹취록을 들어 보면 한 남성이 "나는 법을 공부한 사람이고 중앙정보부에 있었다. 내가 화나면 네가 뭘 얻을 수 있겠니. 널 위해 쓸 돈을 널 망치는데 쓸 수 있어, 네가 내 힘을 알아?"라고 말하고 있다.

클라라는 이 남성이 이규태 회장이며 "네가 전화하고 카톡 보낸 것들, 다른 전화로 해도 다 알 수 있다, 자꾸 나를 속이려 하지 마" 등의 협박 발언을 들었다고 주장했다. 경찰에 이 녹취록을 증거로 제출했지만 채택되지 못해 언론에 공개한 걸로 알려졌다.

클라라는 이규태 회장으로부터 성적수치심을 느꼈다고 주장하며 지난해 9월 폴라리스에 계약 해지를 통보했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달 뒤 클라라와 그의 부친을 협박 혐의로 고소했다.

경찰은 클라라가 이규태 회장을 협박한 혐의가 인정된다고 보고 16일 기소 의견으로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했다. 이규태 회장은 방산 비리 혐의로 앞서 구속된 상태다.

[더팩트 │ 박소영 기자 comet568@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