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로맨티스트 변신…순정남 매력 가득
입력: 2015.03.11 08:47 / 수정: 2015.03.11 08:47

박해진 여심 공략. 박해진이 액션 연기부터 달콤한 멜로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이 있다. /더블유엠컴퍼니
박해진 여심 공략. 박해진이 액션 연기부터 달콤한 멜로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이 있다. /더블유엠컴퍼니

'상남자'부터 '순정남'까지 팔색조 매력

배우 박해진이 로맨틱의 정석을 선보이며 멜로 연기의 달콤함을 전했다.

박해진은 중국에서 방송 예정인 드라마 '남인방-친구'에 출연하며 로맨티스트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극 중 박해진이 맡은 해붕은 많은 여자를 울리기로 유명한 바람둥이지만 알고 보면 한 여자만을 순수하게 사랑하는 이 시대의 순정남이다. 남자에게 이용당하고 버려진 여주인공 심청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다 바쳐 지켜주고 기다리는 모습으로 여심을 뒤흔들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해진은 특유의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여배우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사랑하는 여인 옆에 턱시도를 입고 선 모습은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까지 높이고 있다. 이에 박해진이 드라마 속에서 선보일 핑크빛 로맨스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무엇보다 박해진은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여성들이 꿈꾸는 로맨틱의 정석을 보여 왔던 터라 '남인방-친구'에서 업그레이드 된 로맨스 연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해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남인방-친구'는 3년 전, 중국에서 인기리에 방영됐던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로 30대 남성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박해진을 비롯해 중국 인기 스타 장량, 설지겸 등이 출연하며 SBS '닥터 이방인' 진혁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더팩트ㅣ오세훈 기자 royzoh@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