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 주지훈, 이런 조합 예상 못했지만 좋구나!
입력: 2015.03.10 23:52 / 수정: 2015.03.10 23:52
수애 주지훈, 가면 캐스팅. 수애 주지훈이 10일 핫토픽 키워드에 등장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수애 주지훈은 5월부터 방영되는 SBS 가면에서 주연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 더팩트 DB
수애 주지훈, '가면' 캐스팅. 수애 주지훈이 10일 핫토픽 키워드에 등장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수애 주지훈은 5월부터 방영되는 SBS '가면'에서 주연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 더팩트 DB

수애 주지훈, 정체를 숨긴 사람들…'은근 어울려'

수애 주지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SBS '가면'에 캐스팅된 수애 주지훈 조합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눈길을 끌고 있다.

수애 주지훈이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수애 주지훈의 복귀 작품은 '가면'으로 알려졌다.

'가면'은 실제 자신을 숨기고 가면을 쓴채 살아가는 사람들의 얘기를 다룬 드라마로 네 명의 남녀가 한 저택에 살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다.

수애는 '가면에서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부잣집 며느리가 된 여자 주인공 역을, 주지훈은 그런 수애를 지켜주는 남자 주인공 역을 맡았다.

'가면'에서 수애와 주지훈이 주인공을 맡게 된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수애 주지훈, 예상 못했는데" "수애 주지훈, 좋네" "수애 주지훈, 은근 어울려" "수애 주지훈, 드라마 기대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수애와 주지훈이 출연하는 '가면'은 5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sseoul@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SPONSORED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