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원년멤버 무슨 특집? 지난 28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무도큰잔치’ 두 번째 이야기와 ‘무도작은잔치’가 방송됐다. /MBC 제공 |
역시 무한도전, 시청률도 1위
28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무한도전’은 ‘무도큰잔치’ 두 번째 이야기와 ‘무도작은잔치’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된 '무한도전'은 다양한 캐릭터의 게스트들이 총 출동, 무한도전 멤버들과 한 자리에 모여 명절맞이 즐거운 잔치 한마당을 여는 설특집 '무도큰잔치' 2부, 10주년을 맞이해 조혜련, 이윤석, 표영호, 김성수, 윤정수, 이켠 등 그동안 무모한 도전, 무리한 도전을 거쳐갔던 원년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대화를 나누는 모습 등을 공개했다.
특히 신년맞이 잔치인 만큼 ‘무도큰잔치’ 출연자들의 2015년 운세풀이를 특별히 준비, 자세한 운세뿐만 아니라 1위부터 18위까지 냉정한 운세 순위까지 공개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이후 '무한도전' 10주년 원년멤버 특집은 주말 예능 시청률 1위 자리를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에 따르면 MBC '무한도전'은 전국기준 13.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1일 방송분(13.0%)에 비해 0.2%P 상승한 수치이자 동 시간대 1위, 토요 예능 전체 시청률 1위를 굳건히 하며 10년 장수 예능의 위엄을 과시했다.
[더팩트ㅣ최성민 기자 sseou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