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장동건·현빈과 골프 회동 '시기 보니…'
입력: 2015.02.11 00:49 / 수정: 2015.02.11 00:49

탁재훈, 지난해 골프회동 참가. 탁재훈이 지난해 이혼 소송을 진행하던 도중 골프회동에 참가했다. 탁재훈은 당시 심각한 표정을 지으며 착잡한 심경을 감추지 못했다. / 더팩트 DB
탁재훈, 지난해 골프회동 참가. 탁재훈이 지난해 이혼 소송을 진행하던 도중 골프회동에 참가했다. 탁재훈은 당시 심각한 표정을 지으며 착잡한 심경을 감추지 못했다. / 더팩트 DB

탁재훈, 이혼 소송 시름 티샷과 함께 날리려 했지만…표정은 '착잡'

탁재훈이 이혼 소송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탁재훈이 지난해 가졌던 골프 회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탁재훈은 지난해 8월 27일 오후 경기도 이천의 한 골프장에서 배우들의 골프 모임인 싱글벙글 골프단의 월례 라운드에 동참했다.

당시 이혼 소송을 진행하고 있던 탁재훈은 골프단 멤버인 안성기와 박중훈, 장동건, 김승우, 황정민, 지진희, 주진모, 김래원, 이한위, 현빈과 함께 약 6시간 동안 골프를 즐겼다.

황정민, 현빈 등과 한 조로 필드에 나선 탁재훈은 호쾌한 티샷과 함께 시름을 날리려 노력하며 골프 실력을 뽐냈다.

그러나 동료들과 대화를 나눌 때를 제외하고는 심각한 표정을 짓는 등 착잡한 심경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탁재훈이 골프회동 참석 사실을 안 누리꾼들은 "탁재훈, 이혼 소송 시름 골프치며 털어내려 했군" "탁재훈, 이혼 소송 하는데 골프 치고 싶나" "탁재훈, 어떤 게 진실이지" "탁재훈, 골프 동호회 멤버 좀 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