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걸' 유이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전격 비교'
입력: 2015.01.30 22:46 / 수정: 2015.01.30 22:47

유이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유이와 유승옥의 완벽한 몸매가 화제다. 유이와 유승옥이 공개한 몸매 관리 식단도 눈길을 끌고 있다. /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화면(위), 유승옥 인스타그램 캡처
유이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유이와 유승옥의 완벽한 몸매가 화제다. 유이와 유승옥이 공개한 몸매 관리 식단도 눈길을 끌고 있다. /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화면(위), 유승옥 인스타그램 캡처

유이·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보니…'저거 먹고 운동 가능해?'

유이와 유승옥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유이와 유승옥은 완벽한 몸매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이는 데뷔 초부터 '꿀벅지'를 자랑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고 유승옥은 최근 'SNS 몸매 종결자'로 알려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이와 유승옥의 몸매가 화제가 되면서 유이와 유승옥이 공개한 식단도 눈길을 끌고 있다.

유이는 과거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유이는 "굶는 것은 도움이 안 된다"며 현미밥과 두부, 닭 가슴살, 채소 샐러드를 챙긴 도시락을 공개했다.

유이는 "검정콜, 밀, 현미, 두유, 꿀이 들어간 곡물 음료를 마시기도 한다. 이 곡물 음료는 충분히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유승옥도 인스타그램에 몸매 관리 식단을 공개했다. 유승옥은 자신이 먹는 음식을 찍은 사진과 함께 "양파, 닭 가슴살, 버섯, 계란을 넣고 휘휘 볶아서 만든 맛난 나의 요리와 밤과 고구마 그리고 토마토 쥬스까지 냠냠"이라고 식단을 소개했다.

유이와 유승옥의 식단을 본 누리꾼들은 "유이, 유승옥 이렇게 먹으니 살이 안 찌지" "유이 유승옥 식단 나도 따라해 볼까" "유이, 유승옥 저거 먹고 운동 할 수 있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